[이화 패션문화거리] 청년 사업가들의 꿈이 펼쳐지는 곳, CHUNJUNWOO! 본문

[이화 패션문화거리] 청년 사업가들의 꿈이 펼쳐지는 곳, CHUNJUNWOO!

함께해요 서대문/기자단이 본 세상 2017. 7. 31. 17:17

[이화 패션문화거리] 청년 사업가들의 꿈이 펼쳐지는 곳, CHUNJUNWOO!

 

 



청년 사업가들의 반짝반짝 빛나는 꿈이 펼쳐지는 곳, '이화 패션문화거리' 에 대한 두 번째 소개입니다. 지난 번에는 현대적인 감각과 스트리트 감성이 가득한 <Fuza>를 소개해 드렸지요?

 

오늘은 두 번째로 세련되고 멋스러운 감각을 지닌 <CHUNJUNWOO>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화려한 색과 꾸밈보다는 블랙과 화이트의 의상을 선호하시는 분들, 주목해 주세요!

 



CHUNJUNWOO


검은색은 가장 멋스러운 색이지요. 유명 디자이너들은 흑과 백의 무채색으로 완벽한 패션을 추구하려한다는 말을 떠올립니다.

 

매장을 들어선 순간 멋스럽다란 생각을 했습니다. 무엇인가 이야기가 있을 듯한 분위기였습니다. 여성복인데 남성적인 실루엣이 가미되어, 어디에서나 흔히 볼수 있는 제품이 아니었습니다. 시크하고 심플한 스타일의 옷으로 패션피플이 많이 찾아주실꺼 같은 느낌을 받았어요~

 

아! 이미 해외에서도 판매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


 


각진 실루엣이 자연스럽게 흘러내리는 자켓과 스커트가 멋스러워 보입니다. 자신있게 본인의 모습을 있는 그대로 표현할 줄 아는 여성들이 매장의 옷을 차려입은 모습을 상상해보는 즐거움을 잠시 누렸지요. 




대표인 천준우 디자이너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였습니다.



"저도 서대문구민이에요. 창업을 하게 된 동기는 홈페이지와 서대문구 소식지를 통하여 광고를 보게 되어 신청을 하게 되었어요. 고등학교 다닐 때부터 옷에 대한 관심이 많았고 좋아했습니다. 의류디자인에 관심이 많았고요. 지금까지는 여성복을 디자인하고 판매하고 있지만, 앞으로는 여성복과 함께 남성복을 위주로 제작하려 합니다. 


옷을 구매하신 분들이 재구매를 하겠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습니다. 가을에 신상품이 나오면 더 많은 고객분들이 찾아주시리라 생각해요. 


좋은 옷을 만들기 위해서 디자인에 많은 신경을 쓰고 원단 선택도 직접 합니다. 첫사업으로 시작한 것인데 '내가 꿈 꾸던 것을 해 냈구나...' 하는 자신감이 생겼어요. 온라인으로 소개된 것을 보고 외국인들도 옷을 구매하셨어요. 어느 영국인은 제품에 매우 만족한다고 했지요. 외국인들의 반응이 좋아서 잘했다는 느낌이 들고 더 잘 만들어야겠다는 다짐도 하지요. 


인스타그램을 등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모두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저희 제품은 가장 무난하면서도 줄겨입을 수 있는 기본 디자인을 원칙으로 하고 있어요. 온라인으로 주문하시면 제품을 택배로 발송을 하고 있어요. 저희 옷을 입었을 때의 실루엣이 좋다는 반응이 있어 보람을 느껴요. 이번 사업을 계기로 자리를 확실하게 잡았으면 합니다."



내부 인테리어도 매장의 컨셉과 어울리도록 단정하고 깔끔한 느낌입니다. 차분하고 단정하면서도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매장이라는 생각이 오래도록 머물렀답니다. 



<CHUNJUNWOO>


* 운영 시간 : 오후 1시 ~ 오후 7시 30분

* 정기휴일 : 매주 일요일

* 주소 : 서대문구 이화여대5길 

* 인스타그램 : chunjunwoo ▶ https://www.instagram.com/chunjunwoo/

* 웹사이트 : www.chunjunwoo.com

* 가격대 

  - 쟈켓 : 28만원

  - 스커트 : 16만원~18만원

  - 셔츠와 블라우스 : 16만원~18만원

  - 코트 : 60만원대


인스타그램에 한 번 방문해 보세요! 세련된 감각의 옷을 둘러보는 것만으로도, 멋진 여성이 된 듯한 느낌이 들 것이라 생각합니다.

 

현재는 여성복만 제작하지만 앞으로는 남성복도 함께 제작하고 싶다는 천준우 디자이너의 바람이 조만간 이루어져서 보다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이어지기를 바랍니다!

 

'이화패션문화거리'에 대한 다양한 정보는 <이화패션문화거리 E·FaRo>에서 확인해주세요^^

 

이화패션문화거리 E·FaRo 바로가기  http://efaro.kr/


 


 

4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