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마당] 열린구정·행복도시 서대문의 명예기자 위촉식이 진행되었습니다. 본문

[서대문마당] 열린구정·행복도시 서대문의 명예기자 위촉식이 진행되었습니다.

함께해요 서대문/기자단이 본 세상 2014. 11. 13. 12:45

[서대문마당] 열린구정·행복도시

서대문의 명예기자 위촉식이 진행되었습니다.




구정 홍보와 구민의 알권리 충족 및 열린 행정을 실현하기 위해 우리 서대문구는 매월 25일 서대문마당을 발행하고있습니다. 

 

다들 서대문마당을 통해 우리 구의 소식 알고계시죠^^?



바로 어제! 서대문마당의 모니터 역할을 수행하는 명예기자 위촉식 서대문구 부구청장실에서 진행 되었습니다. 명예기자 분들은 구정 활동에 관심이 많은 서대문 구민 및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였는데요.


이번 서대문마당 명예기자총 5분과 단체 1곳(청소년 기자단 '알짜배기')이 선정되셨습니다~

모두 명예기자에 위촉 되신 걸 축하드립니다~~


홧팅2

축하축하~~~*


◆ 여기서 잠깐!! ◆

'청소년 기자단 알짜배기'는 청소년들이 지역사회에서 일어나는 일들에 관심을 갖고 주도적으로 청소년의 목소리를 내어 변화시키는 일에 일조하는 청소년 자치활동 입니다.




위촉장이 전달 후 부구청장님과 명예기자분들은 간단한 다과와 함께 간담회를 가졌습니다.

 

 



주요 활동과 운영방법에 대해 간담회가 진행되었는데요. 훈훈한 분위기속에서 진행되었답니다~ 


서대문마당 명예기자 분들은 앞으로 2년동안 활동하시게 되는데요. 명예기자 분들은 서대문구 탐방기사 취재와 기사 작성 각종 생활정보 및 지역의 미담사례 발굴, 취재 지역의 탐방기사 취재 및 기사 작성 등 다양한 읽을거리 제공하여 구정현황에 대한 다양한 의견 제시를 해주 실 예정입니다.




서대문마당 명예기자분들을 통해 구정과 구민의 조화로운 소통과

서대문구 구민분들에게 유용한 맞춤형 생활 정보 공유가 많이 될 것 같아 기대가 됩니다.



아른다운 변화, 열린구정, 행복도시 서대문을 위해

명예기자님들의 활발한 활동 기대합니다 ^_^



파이팅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