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청 티스토리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을 종료합니다.(2023.7.1.) 서대문구청 네이버 블로그에서 만나요!

함께해요 서대문/기자단이 본 세상

흥겨운 우리 가락이 함께 한 남가좌2동 어르신들을 위한 경로잔치가 열렸어요!

서대문블로그시민기자단 2014. 10. 24. 15:56

흥겨운 우리 가락이 함께 한 남가좌2동 어르신들을 위한 경로잔치가 열렸어요!



한국자유총연맹 남가좌2동 지도위원회는 남가좌2동 어르신들을 위한 경로잔치를 열었습니다.

2014. 10. 14(화) 남가좌2동 주민센터 3층 강당에서 열린 경로잔치에는 250명의 어르신들이 초청되었는데요,

지난 1년간 폐지수거수익금 전액과 일일찻집 수익금을 모아 열리게 되었답니다.

흥겨운 우리가락과 정성이 가득한 음식으로 어르신들께 기쁨을 드렸던 현장 소식을 TONG이 전해드릴께요^^

 

 

 

 

어린이들의 신명나는 장구로 행사가 시작되었습니다.

 깜찍하고 귀여운 모습에 눈을 뗄 수 없는 공연이었습니다.

 

 

 

 

신나는 사물놀이 한마당! 사물놀이 "진쇠" 팀의 멋진 공연에 손뼉을 치며 함께 즐깁니다.

잔치에 빠지지 않는 사물놀이는 건강과 행복을 빌어주는 역할을 했다는데요,

이곳에 모인 어르신들도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래봅니다.

 

 

 

신나는 잔치에 빠질 수 없는 우리 민요가락에 어깨춤이 절로 납니다.

 

 

 

흥겨운 노래 가락에 취해 무대로 나오신 어르신의 모습에 절로 미소가 지어집니다.

 

 

구성진 민요가락에 맞춰 덩실덩실 춤을 추시는 어르신의 모습에 박수 갈채가 쏟아졌습니다^^

 

 

 

행사를 주최한 한국자유총연맹 서대문구지회 남가좌2동 김영수 위원장과 권옥분 여성회장은

참석해주신 어르신들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비는 마음으로 큰 절을 올렸습니다.

 

 

 

공연 후 맛있는 잔칫상이 차려졌습니다.

어르신들 한분 한분 준비된 음식을 나눠드리는 봉사자들과 정성껏 마련하느라 고생했다는

덕담을 나누는 모습을 보면서 가슴 한켠이 따뜻해짐을 느낍니다.

 

 

김영수 위원장은  행사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했습니다.

 

"매년 어르신들을 위한 경로잔치를 열고 있습니다.

어르신들이 즐기시고 맛있게 식사하시는 모습을 보며 보람을 느낍니다.

흥겨운 사물놀이와 민요로 어르신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주신 공연팀께 감사드리고

준비하느라 고생하신 모든 회원분들과 협찬해주시고 도움 주신 많은 분들 고맙습니다.

앞으로도 남가좌2동 어르신들을 섬기는 마음으로 뜻깊은 행사를 준비하겠습니다. "

 

 

 

남가좌2동 경로잔치는 어르신들을 사랑하는 따뜻한 마음이 모여 아름답게 마무리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훈훈한 소식이 많이 전해지길 기대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