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청 티스토리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을 종료합니다.(2023.7.1.) 서대문구청 네이버 블로그에서 만나요!

함께해요 서대문/기자단이 본 세상

서대문구청 마당에서 열리는 3일장! 사랑나눔 현대백화점 바자회 현장 속으로!

서대문블로그시민기자단 2014. 10. 29. 11:57

서대문구청 마당에서 열리는 3일장!

<사랑나눔 현대백화점 바자회> 현장 속으로!

 

아침부터 서대문구청 마당이 분주합니다.

 10월28일(화)~30일(목)까지 <사랑나눔 현대백화점 바자회>가 열리기 때문이지요.

 벌써 7년째 열리는 자선바자회는 판매수익금 중 일부를 서대문구사회복지회에 현금기탁합니다.

이웃들에게 사랑과 나눔을 전하는 의미있는 행사에 TONG이 다녀왔습니다!

 

 

신촌현대백화점에서 제공하는 이번 바자회 물품은 의류, 잡화, 식품 등 55종인데요,

백화점 행사가로 저렴하게 판매합니다. 어떤 물품들이 있는지 알아 볼까요?

 

 

 

 

신선한 무화과, 사과 등 과일과 조미쥐포 등 건어물과 견과류, 아이들의 간식거리 등이 저렴하게 판매되고 있습니다.

 

 

쌀쌀해진 날씨에도 아침부터 행사장을 찾은 분들이 가장 먼저 지갑을 열었던 코너는 와이셔츠 판매대였습니다.

색상과 디자인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지만 인기 있는 사이즈는 일찍 소진되는 터라

아는 분들은 행사 시작하는 시간부터 찾아온다고 행사관계자의 귀띔이 있었습니다.

 

 

 

 발이 편한 운동화와 멋진 정장 구두가 발에 꼭 맞는 주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남성 정장과 캐쥬얼 의류코너! 겨울 정장외투와 캐쥬얼 외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백화점 할인행사 때보다 더 저렴하고 종류도 많이 있으니

따뜻한 겨울을 준비하는 남성분들, 서둘러 주세요!

 

 

 

거칠어지는 피부를 위한 화장품 코너는 할인률이 50%라 발길을 붙잡습니다.

 유명 브랜드의 인기제품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가정용품 코너에는 아이디어가 반짝이는 주방용품들이 포진해 있습니다.

작년 행사에도 많은 분들이 찾아주셔서 성황을 이루었다고 하는 판매자는 올해에는 작년에 인기있었던 품목은 물론이고 새로운 아이디어 상품도 많이 준비되어있다고 합니다.

 

 

실용적인 가방코너! 하나쯤 집에 가져가고 싶은 예쁜 가방들이 저렴한 가격으로 주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물품 하나 하나 꼼꼼하게 따져 지혜롭게 소비하는 서대문구민들의 모습!

현대백화점 상품이라 믿을 수 있고 저렴한 가격에 물품을 구입하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었습니다.

 

 

 

 

 

 

오후가 되면서 더욱 많은 분들이 행사장을 찾았습니다.

바자회는 더욱 활기가 넘치고 한 손 가득 쇼핑백이 들려 집으로 돌아가십니다.

 

 

 

 

지역사회복지 발전과 기부나눔문화 활성화, 저소득 주민의 후원을 위한 바자회는 오는 목요일까지 계속됩니다.

좋은 물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하고 이웃을 돕는 사랑나눔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