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청 티스토리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을 종료합니다.(2023.7.1.) 서대문구청 네이버 블로그에서 만나요!

함께해요 서대문/열린세상 이야기

[선물추천]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아로마 향초, 소중한 사람들에게 선물하세요^^*

서대문TONG 2013. 12. 3. 18:04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아로마 향초,

소중한 사람들에게 선물하세요^^*  

 

 

 

 

아로마 향초 의 효능 알고 계신가요?

 

1. 불면증에 도움이 된다!

 

불면증, 우울함, 피로감, 스트레스 등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해요. 밤에 잠이 잘 안오시는 분들은 잠들기 1-2시간 전에만 향을 피워두시면 불면증 해소와 숙면에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

 

2. 집안 공기를 쾌적하게 한다.

 

집안의 잡냄새를 없애고 집안의 공기를 쾌적하게 하는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향초의 특성마다 다르지만 진저, 전향나무 등이 함유된 캔들은 새집 증후군을 없애주기 때문에 집들이 선물용으로도 딱인 것 같아요^^* 또한 습기를 없애주기도 한답니다!

 

3. 로맨틱한 분위기 연출 + 인테리어 효과

 

아로마향초는 컬러도 다양하고 케이스의 모양도 다양하여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방 안에 향초를 키면 분위기가 정말 로맨틱해요! 사랑하는 사람에게 프러포즈를 할 때에도 아로마 향초를 켜두면 분위기에 취하고 향기에 취해서 프러포즈에 성공할 확률이 올라갈 것 같아요!

 

 

 

 

최근에는 아로마향초를 직접 만들어 사용하는 분들이 많답니다.

방산시장에서 가서 향초를 만드는 왁스를 직접 구매해서 좋아하는 아로마향을 첨가하면 손 쉽게 만들 수 있다고 해요^^* 여러분들도 직접 아로마 향초를 만들어서 사용해보세요!

향마다 특화된 효능이 다르기 때문에 사전에 본인에게 필요한 향이 무엇인지 찾아보고 가시면 더욱 좋을 것 같네요^^*

 

 

 

연말이면 다들 주변의 고마운 사람들에게 어떤 선물을 할까 고민 많으시죠?

12월에는 크리스마스 선물, 송년회 선물로 많은 고민들 하시잖아요.

소중한 사람에게 힐링을 선물할 수 있는 아로마 향초 어떠신가요^^?

 

소중한 사람들에게 선물하는 힐링 타임,

아로마 향초로 사랑을 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