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청 티스토리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을 종료합니다.(2023.7.1.) 서대문구청 네이버 블로그에서 만나요!

함께해요 서대문/열린세상 이야기

[가족여행][힐링여행]수험생과 가족여러분들을 위한 힐링여행을 알려드릴게요~!

서대문TONG 2013. 11. 29. 18:10

그 동안 고생한 수험생과 가족 여러분!

서로의 생각과 감정을 나누는 힐링여행 떠나세요♥

 

며칠 전 수능성적이 발표가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고생한 수험생 여러분과 가족 여러분, 정말 고생많으셨습니다. 

그 동안 공부하느라 맘 편하게 놀러다니지 못했던 수험생 여러분들, 자녀분들과 함께하는 시간이 적어 대화의 시간을 가지고 싶으신 부모님들을 위한 수험생 힐링 여행을 소개해드릴게요~!!!!

며칠 전 신문의 기사를 보고 수험생과 가족분들이 아시면 좋은 정보가 될 것 같아서 메모해두었답니다^^*

아직 정시일정이 남았지만 미리 여행을 계획하면 더 저렴하게 좋은 곳으로 가실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해서 준비해보았습니다~! 

 

 

    1. 수험생 맞춤형 템플스테이, 자연 속에서 마음을 치유하는 힐링여행!


최근 템플스테이가 새로운 여행의 트렌드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자연 속 명상과 음악치료를 비롯해 돌탑쌓기, 공양 등과 같은 불교 문화를 체험해볼 수 있기 때문이죠~! 

또한 자연 속에서 자신을 뒤돌아볼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이들이 찾는 것 같아요

특히 수험생을 위한 맞춤형 템플스테이 프로그램도 선보이고 있다고 하니 가족들과 함께 어디로 가면 좋을지 함께 알아보세요^^*

 

     2. 수험생 대상 여행상품을 이용하여 국내, 해외로 떠나는 힐링여행!


가족이 함께 가까운 국내 여행지로 여행을 떠나도 좋고, 해외로 여행을 떠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맛있는 현지음식도 먹고, 볼거리도 즐기면서 여러분들만의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현재 여행사들이 수험생 대상으로 다양한 여행상품들을 제공하고 있답니다

이를 잘 활용하면 할인 혜택을 많이 받을 수 있으니 돈도 아끼고 좋은 추억도 만들고 일석이조 아닐까요^^? 


또한 테마파크, 리조트, 호텔 모두 할인 또 할인! 이러한 수험생 힐링 패키지를 이용하여 스트레스도 날리고 좋은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3. 집 주변의 공원이나 산으로 떠나는 한적하고 여유로운 힐링여행!


여행이라는 것이 꼭 멀리 떠나야만 하는 것은 아니죠~. 

가족이 함께 집 주변의 산을 가거나 공원을 찾아서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면서 두런두런 대화를 나누는 것도 여행이라고 생각해요평소에 하지 못했던 이야기나 고민들을 함께 나눠보세요~. 

맑은 공기를 마시면서 걷다보면 한결 마음의 여유를 찾을 수 있을 거에요^^. 

 

가족과 함께 하는 여행은 언제나 즐겁습니다.^^*

수험생 그리고 수험생 가족여러분들!

힐링여행을 통해 가족의 소중함과 사랑을 깨닫는 시간이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