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청 티스토리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을 종료합니다.(2023.7.1.) 서대문구청 네이버 블로그에서 만나요!

함께해요 서대문/열린세상 이야기

[겨울영화추천]추운 겨울에 즐기는 영화 한 편의 따뜻한 감동!을 느껴보세요.

서대문TONG 2013. 12. 3. 13:27
추운 겨울에 즐기는 영화 한 편의 따뜻한 감동을 느껴보세요.

 

 

겨울이 되면 왠지모르게 감성이 풍부해지는 것 같아요.

외로움, 그리움, 사랑 .. 다양한 감정들이 불쑥 마음 속에서 튀어나오지는 않으신가요?

밖에 나가서 사람들을 만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날도 좋지만, 가끔은 집에서 나만의 감정에 심취하고 싶은 날! 그런 날 보면 좋은 영화! 추천해드릴게요^^*

겨울에 보면 감동이 배가 되는 영화 소개합니다!

 

추천 하나, 첫사랑에 대한 아련한 그리움과 사랑을 느낄 수 있는 "러브레터"

 

다들 이 영화의 명대사를 들어보신 적이 있을거에요! 또한 다들 눈 덮인 산을 보면 외치고 싶어지죠!

'잘 지내시나요..! 저는 잘 지내고 있어요..!'


러브레터는 1999년도에 개봉한 영화인데도 아직까지도 많은 사람들의 마음 속에서 감동을 주고 있는 영화랍니다! 또한 계절배경이 겨울이기 때문에 겨울에 더욱 생각나는 영화같아요! 

이 영화 한 편을 보면 지나간 첫사랑에 대한 아련함이 떠오르고 주인공의 마음을 공감하며 감동을 느끼실 수 있을 겁니다^^*  시간이 흐를 수록 영화를 보고 다른 감정을 느낀답니다. 

예전에 보셨던 분! 아직 보신 적이 없는 분! 모두 올 겨울엔 러브레터 !! 강력추천합니다^^*

 

추천 둘기억은 지워도 사랑은 지워지지 않습니다.. "이터널 선샤인"

 

사랑했던 기억을 지울 수 있는 병원이 있다면,, 여러분들의 선택은 무엇인가요?

이 영화는 유명한 외국 배우 짐 캐리가 주연인데요! 그는 이 영화 속에서 기억을 지우는 선택을 하게 됩니다.

이로 인해 생기는 이야기를 풀어나가는 영화랍니다.


독특한 카메라 기법과 신선한 내용이 매우 흥미를 끌어당기는 영화에요! 

물론 이 겨울에 어울리는 분위기와 사랑이 가득한 영화이기도 하구요^^*


눈 밭에서 서로 장난을 치는 모습도 기억에 남네요. 영화는 잔잔하게 흘러가면서도 많은 생각을 하게 해준답니다. 잠이 오지 않는 겨울 밤에, 이 영화를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또한 아이들을 위한 겨울 베스트 영화 추천해드리겠습니다 ! 보시면 후회하지 않아요^^*


추천 셋, 온 가족이 즐기는 달콤한 환상의 세계! " 릿 "


겨울에는 아이들이 밖에서 놀기가 너무 추워요~! 

그래서 아이들이 집에서 즐겁게 놀 수 있는 영화 한 편 추천해드릴게요! 크리스마스 영화로도 딱이랍니다^^*


아이들이 평소에 좋아하는 초콜릿! 이 영화는 아이들을 초콜릿 공장으로 달콤한 초대를 할 거에요!

아마 영화를 보는 내내 테마공원에 온 듯이 신이 난 모습을 보실 수 있을 거에요^^* 

두 눈이 휘둥그레! 반짝반짝! 입은 쩍~벌어진 아이들의 모습이 그려지네요.


아이들 뿐만 아니라 온 가족이 함께 앉아서 즐길 수 있는 찰리와 초콜릿 공장! 

영화 마지막부분에는 교훈과 감동도 있으니 영화를 보고 온가족이 이야기를 나눠보는것도 좋을 것 같네요^^*

 

 

세 가지 영화 모두 유명한 작품이랍니다.

왜 유명할까? 왜 사람들이 추천할까? 라고 생각하시는 분 계시죠!

사람들이 추천하는 영화에는 우리의 마음을 자극하는 메시지가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해요.

또한 이러한 영화는 매 번 볼때마다 새로운 감정을 느끼게 해주죠.

그래서 추천해드렸답니다^^*

올 겨울에는 추천해드린 영화를 보면서 겨울의 감성을 느껴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겨울이 되면 생각나는 영화 속 이야기

겨울의 추억, 겨울의 사랑, 겨울의 즐거움이 담겨있습니다.

여러분은 어떤 영화가 생각나시나요?

TONG과 함께 이야기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