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청 티스토리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을 종료합니다.(2023.7.1.) 서대문구청 네이버 블로그에서 만나요!

함께해요 서대문/기자단이 본 세상

[2013년 서대문 행동(幸同,행복동행) 캠페인] <서대문에서 희망을 이어주세요> "2013년 서대문, 희망의 행복동행! 구민들에게 듣는 아름다운 희망릴레이"

서대문TONG 2013. 2. 15. 16:23

[2013년 서대문 행동(幸同,행복동행) 캠페인]  

<서대문에서 희망을 이어주세요>

 "2013년 서대문, 희망의 행복동행! 구민들에게 듣는 아름다운 희망릴레이"


서대문에 바랍니다.


2013년을 맞이한지도 어느덧 2월하고도 보름이 지났습니다. 새해에 계획하셨던 일들 많이 지키고 계신가요? 

활기차고 아름다운 서대문구를 만들어나가기 위해 구민들과 함께 아름다운 희망릴레이를 함께 하였습니다.. 


TONG과 함께 알아볼까요? 꺅



- 2013년 서대문, 희망의 행복동행! 구민들에게 듣는 아름다운 희망릴레이 -



구민 이현이님

- 우리 계사년을 맞이해서 서대문구가 우리 서울 전체구는 물론이고 전국의 구 중에서 1등구가 됐으면 합니다. 살기좋고 인심좋고 굶지 않는 사람이 없도록 행복한 서대문구가 됐으면 합니다. 




구민 최영순님

- 서민들의 경기가 좀 살아날수 있도록 그런 곳에 중점을 맞춰서 서민들에게 골고루 혜택이 갈 수 있는 그런 정책을 폈으면 좋겠고요. 장사하는 상인의 입장으로서는 경기가 좀 더 좋아져서 장사가 잘됐으면 좋겠어요.



구민 윤혜선/문다영님

- 요즘에 역사에 대해서 모르는 학생들이 너무 많은 거 같아서요. 그런 아이들에게 민족의식을 알려줄 수 있는, 역사에 대해 알려줄 수 있는 그런 행사를 많이 했으면 좋겠어요. 수험생을 자녀를 둔 학부모를 위해 여러가지 입시 설명회 프로그램들이 많이 생겼으면 좋겠어요.   



구민 김상집님

- 2013년 우리 서대문구청, 최고의 구청이 되기를 바랍니다. 구민 모두가 가장 행복한 구민들이 되기를 바랍니다. 



구민 백해숙님

- 우리들은요 이렇게 문화센터에 일주일에 세 번씩 오는데 무척 좋아요. 그래서 더욱 발전 되어서 문화센터 말고도 또 좋은 이용시설을 많이 만들어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구민 김철영님

- 2013년 모두가 건강하시고 행복된 나날을 보내시고 또한 구민 여러분들도 우리 재래시장을 많이 이용해주셔서 우리 모두가 부자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3년 계사년 한 해도 

가정에 행복과 기쁨이 함께하고 건강하길 기원하겠습니다. 

계사년 흑뱀의 해 바라시는 일 모두 이루어지길 바라겠습니다. 


더욱 더 노력하는 서대문구가 되겠습니다.


2013, 서대문 희망의 행복동행

희망을 이어주세요!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