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맞이결심을 도와줄 베스트셀러! 본문

신년맞이결심을 도와줄 베스트셀러!

함께해요 서대문/열린세상 이야기 2012. 1. 5. 17:42

[책추천] 신년맞이 결심
베스트셀러가 당신의 결심을 도와드립니다.


새해가 되면 많은 분들이 새로운 다짐, 결심을 합니다. ‘올해는 꼭 책을 몇 권 이상 읽어야지’, ‘올해는 돈을 얼마 이상 모아야지’, 또 ‘나는 기필코 살을 5kg이상 감량할거야’ 등등, 비록 작심 삼일로 끝나는 결심일지라도 새해에는 많은 분들이 지금보다 더 나은 모습을 위해 열심을 다하죠. 그래서 오늘은 Tong이 여러분의 결심을 더욱 단단하게 만들어 드리기 위한 책을 모아봤어요. 단순히 다이어리에 크~게 나의 결심을 써놓는 것보다 각 분야의 전문서적을 통해 나의 다짐을 더욱 견고하게 만들어 놓는다면, 올해는 예년과 다른 결과를 만날 수 있을 겁니다. 그렇다면~ 어떤 책들이 있는지 한번 만나 볼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신년맞이 결심. 하나 – 다이어트
트레이너 숀리와 함께 내 집 안방에서 즐기는 다이어트 운동법
숀리 다이어트 (저자 숀리)


‘비만 잡는 저승사자’ 숀리의 다이어트 지침서 <숀리 다이어트>를 소개합니다. 책 표지 만큼이나 강력한 다이어트 서적이에요. 이 책은 돈이 들지 않고, 절대 굶지 않고, 장소의 구애를 받지 않아 내 집 안방에서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는 운동법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하루 15분, 주 6회 운동 스케줄로 짜여 있는 8주 감량 프로그램을 통해 슬림하고 탄탄한 몸매를 만들 수 있다고 이야기 하지요. 하루 15분을 넘지 않도록 설계된 다이어트 운동법은 유산소 운동과 근력 운동이 결합된 형태로 구성하여 별도의 웨이트 트레이닝을 하지 않아도 충분한 효과를 볼 수 있답니다. 더불어 8주간의 프로그램을 끝낸 뒤 목표 체중 감량에 성공한 경우를 위해 음식을 골라 먹는 요령을 제시하고, 매일 아침저녁으로 이부자리에서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요요 방지 운동법을 수록해 쉽게 살찌지 않는 탄력 있는 몸매를 유지하도록 도와주고 있죠. 비싼 다이어트 운동기구나 약을 사기 보다는 이 책 한 권을 여러분께 추천하고 싶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신년맞이 결심. 둘 – 재정 관리
언제나 스스로 ‘돈 벌 수 있는 사람’이 되는 방법!
돈 벌 수 있는 사람 돈 벌 수 없는 사람 (저자  다케우치 마사히로)


30대에 연봉 3억을 받는 300명에게 직접 듣고 집필했다는 이 책, <돈 벌 수 있는 사람 돈 벌 수 없는 사람>, 제목에서부터 강력하게 당신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지 않나요? 이 책은 여러분께 많은 질문을 던집니다. 갑작스러운 위기 상황에서 주저앉을 것인가, 아니면 딛고 올라서서 성공할 것인가? 어떤 상황에서도 자신의 힘만으로 돈 벌 수 있는 사람이 되는 방법은 과연 무엇인가? 이런 날카로운 질문들이 당신의 현재 모습을 거울처럼 비치고 있어요. 경영 컨설터트로 일본에서 활동 중인 저자 다케우치 마사히로가 1년 반 동안 30대에 연봉 3억을 받는 성공한 사람 300명을 취재 조사하여 그들의 공통점과 성공의 핵심을 찾아냈습니다. 성공한 사람과 보통 사람의 3가지 차이를 제시하고, ‘돈 벌 수 있는 사람’들의 다양한 경험 사례를 통해 성공하기 위한 요소와 법칙, 실현 방법을 알려주고 있죠. 2012년. 성공하고 싶습니까? 이 책과 만나보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신년맞이 결심. 셋 – 독서
20대, 나를 살리는 생존 독서를 시작하라!
독서 천재가 된 홍대리 (저자 이지성)


<꿈꾸는 다락방> <리딩으로 리드하라> 등 다수의 베스트셀러 자기 계발서를 낸 이지성이 그의 멘티 정희일과 실제로 진행했던 독서 멘토링을 바탕으로 ‘생존독서’에 대해 들려주는 책이랍니다. 2012년 독서를 당신의 목표로 삼았다면 가장 먼저 이 책부터 읽고 모든 계획을 실천하라고 말하고 싶군요. 책이라면 라면받침으로만 썼던 홍대리가 인생을 바꾸기 위한 ‘1년 365권 자기계발 독서’ 미션을 단계별로 차근차근 해 나가는 과정을 통해 삶을 변화시키는 독서에 대해 체계적으로 알 수 있도록 구성하고 있어요. 삶을 바꾸는 독서를 어떻게 해야 할지 그 실천법을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제시하며, 독서가 주는 변화란 무엇인지 깨달을 수 있도록 돕습니다. 저자는 독서를 통해 부정적인 사고방식이 긍정적으로 바뀌고, 꿈의 성취를 믿고 싶어 발버둥 치던 사람이 꿈의 성취를 확신하는 사람으로 변한다고 강력하게 말하고 있어요. 자신의 경험뿐만 아니라 실제로 독서법을 통해 인생의 변화를 느낀 사람들의 독서와 인생변화 이야기 그리고 독서 팁과 추천도서 리스트가 생생하게 들어 있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신년맞이 결심. 넷 – 사랑이 하고 싶어요. 
사랑은 배우고 익혀야 할 기술 입니다
사랑의 다섯가지 언어 (저자 게리 채프먼)


<5가지 사랑의 언어>는 2001년 출간 후 지금까지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입니다. 저명한 기독교 상담가이며 결혼 생활 세미나 인도자로 40여년 이상 부부들을 위한 상담 사역을 해오고 있는 저자 게리 채프먼 박사는 많은 부부들의 실례를 들어가며 사랑의 언어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지요. 혹시 늘 사랑에 실패하고 있나요? 당신의 연인, 혹은 배우자와 소통의 단절로 고통 받고 계신가요? 2012년 사랑을 시작하고 싶고, 사랑을 회복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이 책을 처방전으로 읽어볼 것을 강력하게 권해드려요. <사랑의 다섯 가지 언어>에서 사랑은 배우고 익혀야 할 기술이라고 말합니다. 뉴욕타임스 초장기 베스트셀러(130주), 세계 40여 개 언어로 번역, 영어권만 5백만 부 이상 팔린 세계적인 베스트셀러인 이 책을 통해 상처받고 아파하는 여러분의 사랑이 더욱 건강해 질 수 있을 거에요. 꼭 부부나 연인들뿐이 아니더라도 모든 인간관계에 새로운 통찰력을 주는 책이기 때문에 2012년 필독서로 정하고 싶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베스트셀러가 사랑 받고 스테디 셀러가 오랜 시간 많은 사람들의 삶을 바꿔 놓는 이유는 분명히 존재합니다. ‘책 한권이 무슨 영향력이 있겠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지금 당장 인터넷 검색창에  우리가 알 만한 위인의 이름을 검색해보세요. 분명 그의 삶에 지대한 영향력을 끼친 책이 있을테니까 말이죠. 벌써 2012년이 시작되고 5일이라는 시간이 흘렀습니다. 여러분의 새해 계획, 잘 지켜지고 있나요? 혹시 벌써부터 삐걱 거리고 있다면~ 오늘 Tong이 추천한 책을 꼭 읽어 보세요^^* 생각지도 못했던 정답을 만날 수 있을 겁니다. Tong이 여러분의 2012년을 응원할게요^^ 모두 화이팅!!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