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청 티스토리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을 종료합니다.(2023.7.1.) 서대문구청 네이버 블로그에서 만나요!

사랑해요 서대문/문화와 교육

셰프가 전하는 특급 노하우! 서대문구 '신촌 박스퀘어' 상인학교 2기

서대문TONG 2020. 10. 27. 10:56

셰프가 전하는 특급 노하우! 서대문구 '신촌 박스퀘어' 상인학교 2기


"셰프가 전수하는 특급 노하우, 호텔 셰프님들에게 배워요"

상반기 신촌박스퀘어 청년상인과 함께 진행한 상인학교 1기에 이어 하반기 1층 거리가게 3개 매장을 대상은 상인하교 2기를 운영합니다.


지난 5월부터 운영한 상인학교 1기 참여 매장은 ▲ 오월에 만난 바나나(마들렌) ▲ 루프탑캠핑(마라 랍스타) ▲ 청키파이(미트파이) 입니다. 컨설팅을 진행한 메뉴는 호평을 받아 현재 각 점포의 대표 메뉴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이번 2기 참여 매장은 1층 ▲ 이모네 ▲ 지니네컵밥 ▲ 코쿤캅입니다. 유명 호텔의 셰프 경력을 가진 컨설턴트들이 비대면 언택트 시대의 트렌드에 맞는 특색있는 메뉴로 총 4회에 걸쳐 1:1 맞춤형 컨설팅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이모네는 간편조리 및 배달이 가능한 한식(차돌라면과 새우김밥 등), 지니네컵밥은 타겟층인 여대생들에게 인기있는 일식요리(새우간장덮밥, 우동샐러드 등), 코쿤캅은 현재 판매하고 있는 베트남 음식메뉴에 추가 할 수 있는 월남쌈, 반쎄오 등을 컨설팅중입니다. 맞춤형 메뉴레시피 교육 및 외식상품 개발을 지원받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신촌박스퀘어 입점 점포의 지속성장 가능한 발전을 위해 역량강화 컨설팅 등 지원을 아끼지 않고 진행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