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청 티스토리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을 종료합니다.(2023.7.1.) 서대문구청 네이버 블로그에서 만나요!

함께해요 서대문/기자단이 본 세상

크리스마스 트리 포토존 '서대문구청 광장' 놀러오세요

서대문TONG 2019. 12. 16. 11:04

크리스마스 트리 포토존 '서대문구청 광장' 놀러오세요


연말을 맞이하여 거리 곳곳에 크리스마스 트리가 곳곳에 설치되고 있어요.

서울 주요 번화가만 가도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가 설치되어 연말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데요.


이런 번화가 뿐만 아니라 서울 내 자치구에도 트리릍 설치하는 곳이 많답니다. 그 중에 소개할 곳은 서대문구청 광장에 설치된 '크리스마스 트리' 입니다.



서대문구청은 '서대문구 연희로 248'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구청 뒷쪽으로는 안산 자락길이 위치하고 있으며 연희삼거리와 연희IC가 인전해 있어서 접근성도 뛰어납니다.



또한 번화가인 2호선 신촌역에서 구청까지 한 번에 오는 버스노선도 있기 때문에 많은 주민들이 편하고 쉽게 접근할 수 있겠죠!!



서대문구청 버스정류장에서 내려 구청 앞에 도착하면 이렇게 형형색색의 조명으로 꾸면진 구청 광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연말을 맞이해 구청에서 직접 조성한 크리스마스 정원입니다. 


낮에는 햇빛으로 인해 조명의 효과를 확인할 수 없기 때문에 이렇게 야간에만 조명을 점등하고 있습니다.

구청 앞을 지나 때 잠시나마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껴볼 수 있겠죠!!



구청 앞 광장의 하이라이트는 바로 이 크리스마스 트리입니다.

루돌프는 물론 산타가 준비한 선물 모형과 알록달록 형형색색의 트리 장식까지. 거기에 야간 조명까지 더해져 소소하지만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번에는 구청 청사 입구입니다.

'메리 크리스마스'라고 쓰여진 문구 조형물과 함께 청사 입수를 환하게 밝혀주는 트리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서대문구청 광장 모습니다. 

소소하지만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끼기에 충분하지요~ 트리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는 분들을 종종 볼 수 있었어요!!




꼭 번화가가 아니여도 가까운 곳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곳이랍니다.

오며가며 소소하게 크리스마스 트리와 함께 연말 분위기를 만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