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트리 포토존 '서대문구청 광장' 놀러오세요 본문

크리스마스 트리 포토존 '서대문구청 광장' 놀러오세요

함께해요 서대문/기자단이 본 세상 2019. 12. 16. 11:04

크리스마스 트리 포토존 '서대문구청 광장' 놀러오세요


연말을 맞이하여 거리 곳곳에 크리스마스 트리가 곳곳에 설치되고 있어요.

서울 주요 번화가만 가도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가 설치되어 연말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데요.


이런 번화가 뿐만 아니라 서울 내 자치구에도 트리릍 설치하는 곳이 많답니다. 그 중에 소개할 곳은 서대문구청 광장에 설치된 '크리스마스 트리' 입니다.



서대문구청은 '서대문구 연희로 248'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구청 뒷쪽으로는 안산 자락길이 위치하고 있으며 연희삼거리와 연희IC가 인전해 있어서 접근성도 뛰어납니다.



또한 번화가인 2호선 신촌역에서 구청까지 한 번에 오는 버스노선도 있기 때문에 많은 주민들이 편하고 쉽게 접근할 수 있겠죠!!



서대문구청 버스정류장에서 내려 구청 앞에 도착하면 이렇게 형형색색의 조명으로 꾸면진 구청 광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연말을 맞이해 구청에서 직접 조성한 크리스마스 정원입니다. 


낮에는 햇빛으로 인해 조명의 효과를 확인할 수 없기 때문에 이렇게 야간에만 조명을 점등하고 있습니다.

구청 앞을 지나 때 잠시나마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껴볼 수 있겠죠!!



구청 앞 광장의 하이라이트는 바로 이 크리스마스 트리입니다.

루돌프는 물론 산타가 준비한 선물 모형과 알록달록 형형색색의 트리 장식까지. 거기에 야간 조명까지 더해져 소소하지만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번에는 구청 청사 입구입니다.

'메리 크리스마스'라고 쓰여진 문구 조형물과 함께 청사 입수를 환하게 밝혀주는 트리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서대문구청 광장 모습니다. 

소소하지만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끼기에 충분하지요~ 트리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는 분들을 종종 볼 수 있었어요!!




꼭 번화가가 아니여도 가까운 곳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곳이랍니다.

오며가며 소소하게 크리스마스 트리와 함께 연말 분위기를 만끽해보세요 :)









1 Comments
  • 프로필사진 서대문구주민 2019.12.20 12:41 구청에만 저렇게 하지 마시고, 서대문구민들도 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배려해주세요. 서초구처럼 횡단보도에 비싼거 아니더라도 싼 것이라도 모든 구민들이 분위기를 느낄 수 있게 고민해 주십시요.

    --
    [예] 서초구 서리풀 크리스마스 리스 장식
    http://www.sijung.co.kr/news/articleView.html?idxno=130018

    서초구는 “앞으로도 작지만 큰 감동을 주는 생활밀착 혁신 행정을 지속적으로 펼쳐가겠다”
    --

    서대문구 구민으로써 구청에 갑질을 하려 쓴 댓글이 아니라, '서초구의 생활 밀착 혁신 행정'에 놀라서 쓴 글이니..
    보기 싫은 댓글이면 그냥 지우십시요.

    감히 쓰레기 같은 엉뚱한 댓글을 올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