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청 티스토리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을 종료합니다.(2023.7.1.) 서대문구청 네이버 블로그에서 만나요!

사랑해요 서대문/문화와 교육

서울시, 2019년 모범납세자에게 '서울시민카드' 특별 우대혜택 제공!

서대문TONG 2019. 7. 30. 08:57

서울시, 2019년 모범납세자에게 '서울시민카드' 특별 우대혜택 제공!

 

서울시는 매년 성실히 세금을 납부하는 모법납세자, 탄소배출량 저감에 앞장서는 에코마일리지 및 승용차마일리지 우수회원, 시민상 수여자 등 모법 시민 분께 상패를 수여하고 공공 마일리지 제공 등 감사의 표시를 해왔습니다.

 

그간 세무, 환경 등 모범시민 선정 담당 부서에서 공공 인센티브를 마련해온 것에 더하여, 서울시민카드(앱)을 활용하여 타의 모범이 되는 시민에게 모바일 모범시민증을 발급, 민간에게 제공하는 특별 우대 할인권을 발행할 계획입니다.

 

이를 위해 7월 9일(화)부터 2019년 서울시 모범납세자를 대상으로 모바일 모범납세자증 발급, 우대할인권 발행을 우선 시행하고 향후 관계 부서와 협의를 거쳐 에코마일리지 및 승용차마일리지 우수 회원에게도 모범시민 우대 혜택을 확대 한다고 합니다.

 

서울시민카드(앱) 모범납세자 회원 우대 혜택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①서울시민카드 앱 설치 ②2019년 모범납세자 인증 ③모바일 쿠폰 발행 절차가 필요합니다. 「서울시민카드」 앱을 통해 10분 이내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서울시민카드(앱)에서 모범납세자 회원 우대 할인권 이용 방법

 

서울시는 모범납세자가 아닌 일반 서울시민에게도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고하고 있어, 누구나 서울시민카드(앱)을 통해 할인권을 내려받아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2019년 서울시민카드 일반 회원을 위한 우대 서비스 현황

 

할인권 이용은 서울시민카드(앱)에 가입 ▶ 앱 하단의 쿠폰 메뉴의 리스트 확인 ▶ 관심있는 쿠폰 선택 ▶ 내 쿠폰함에 저장 ▶ 결제 시 직원에게 쿠폰 제시 ▶ 직원 확인 클릭 시 쿠폰 소멸 순서로 진행

 

 

서울시민카드(앱) 설치 및 2019년 모범납세자 전용 우대할인권 발급에 대한 문의는 서울시 다산콜센터 120에서 안내하며, 각 제휴사별 문의처에서도 자세한 할인 혜택을 알려줍니다. ※ 09시~18시 문의 가능

 

 

서울시는 서울시 홈페이지(www.seoul.go.kr)를 통해 제휴 업체 현황을 공개하고 있으며, 제휴 희망 기업은 서울시 홈페이지의 상시 모집 창구를 통해 온라인으로 편리하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서울시 홈페이지 ▶ 행정 ▶ 시민소통 ▶ 서울시민카드 소개 ▶ 민간제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