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청 티스토리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을 종료합니다.(2023.7.1.) 서대문구청 네이버 블로그에서 만나요!

함께해요 서대문/기자단이 본 세상

서대문 육아지원 프로그램 재미쑥쑥 놀이를 소개합니다.

서대문TONG 2011. 9. 1. 16:46


     서대문구 보육정보센터 9월 놀이 프로그램 -『재미쑥쑥 놀이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랑스런 아이들의 행복한 마을 서대문구 보육정보센터 영유아 플라자에서는 9월부터 육아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자녀와 부모가 함께 참여하는 재미쑥쑥 놀이 프로그램을 시작합니다. 서대문구 보육정보센터 강의실에서 9월 6일부터 시작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베이비 마사지, 감성자극 놀이프로그램, 맘엔아이 쿡쿡, 창의력 쑥쑥 퍼포먼스 미술 놀이등 부모와 자녀간의 상호 신뢰감과 친밀감 형성에 도움이 되는 놀이 프로그램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엄마의 손길로 사랑과 건강을! - <베이지 마사지&요가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베이비 마사지 & 요가>는 18개월~36개월 아기와 엄마가 함께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9월 10일과 24일 2회로 진행되며,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11시 50분까지라고 합니다. 엄마의 사랑스런 손길로 아기의 몸을 마사지하며 함께 배우는 요가 시간, 건강과 행복이 넘치는 시간이 되겠죠?



잠자는 오감을 깨워주세요! - <감성자극 음악 놀이 오르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르프'는 보고, 듣고, 만지면서 잠자는 감성을 깨우는 음악 놀이 프로그램입니다. 다양한 악기를 두드리고 흔들며 노래하며 춤추며 즐길 수 있어요. 20개월부터 36개월 영아들이 함께 할 수 있다고 합니다. 9월 6일(화), 20일(화), 27일(화) 총 3회 진행되며 시간은 11시부터 11시 40분까지입니다~^^  



올바른 식습관과 균형 잡힌 영양을 배우는 시간 -<맘엔아이 쿡쿡>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영유아 시기에 요리는 올바른 식습관 형성과 균형 잡힌 영양을 배울 수 있는 최고의 교육이랍니다. 만 3세~5세까지의 아이들은 올바른 식습관과 균형잡힌 영양을 통해 식생활의 가치를 배우게 됩니다. 9월 19일(월) 오후 4시 부터 5시까지 진행되는 <맘엔아이 쿡쿡> 시간은 요리를 통해 아이들이 자연스럽게 음식에 대해 배우게 되는 시간이 될 거예요.



반짝 반짝 아이디어가 번쩍! - <창의력 쑥쑥 퍼포먼스 미술놀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9월 6일, 20일, 27일 (총 3회) 오후 4시 30분~ 5시 30분까지 진행되는 퍼포먼스 미술놀이는 아이들의 창의력을 맘껏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줄거에요. 만 4~5세 아이들과 부모님이 함께 하는 수업 속에서 우리 아이들의 반짝반짝 빛나는 창의력의 빛이 번쩍 켜질 겁니다. 기대하세요^^



서대문구 보육정보센터에 문의하세요!


 

연락처: 02) 3217-9550

서대문구 보육센터 홈페이지 (http://sdmccic.or.kr/)



 

사진 : 보육정보센터 제공
글 블로그 시민기자 서상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