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청 티스토리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을 종료합니다.(2023.7.1.) 서대문구청 네이버 블로그에서 만나요!

함께해요 서대문/기자단이 본 세상

서대문 푸른 안산 "연희 숲속 쉼터 이야기" 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서대문TONG 2011. 8. 30. 10:23


     서대문 안산 연희 숲속 쉼터가 완공 되었습니다
 


서대문구에 생긴 새로운 문화공간! 서대문구청 뒤에 있는 청소년 수련관 옆에 서대문안산 연희 숲속 쉼터가 완공되었어요. 그동안 임야 형태로 남아 초목만 무성하던 안산 자락에 사람과 자연이 공존하는 친환경 명품 쉼터가 조성되었는데요. 연희 숲속 쉼터 및 방문자 센터는 2010년 8월 20일 부터 약 1년간 공사 기간을 거쳐 드디어 8월 31일 완공을 눈 앞에 두고 있습니다. 연희 숲속 쉼터는 허브원과 벚꽃마당, 숲속 쉼터, 잔디 마당과 팔각정자등 시설물과 공원관리사무소, 생태 교육장, 화장실등 건축물이 함께 지어졌어요. 앞으로 안산을 찾는 구민들이 마음껏 쉴 수 있는 유휴 공간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연희 숲속 쉼터 완공기념 스토리텔링 콘서트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11년 9월 2일 (금) 오후 5시 연희 숲속 쉼터 완공을 기념하는 행사를 갖는데요. 다문화가족 '다우리'와 함께 하는 공원 개원및 문화 행사와 연희 숲속 쉼터 허브원에서 채취한 허브차도 제공된다고 하네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식이 끝나면 <키다리아저씨와 홍순관의 "푸른 서대문 이야기"> 가 펼쳐집니다. 영혼과 마음을 담아 노래하는 홍순관과 국악 아티스트 김혜빈, 안은경과 함께 하는 음악 이야기와 키다리 아저씨가 함께 하는 "연희 숲속 쉼터 이야기"에 여러분들을 위해 준비되어 있어요.

 


요즘 날씨는 후덥지근한데, 하늘은 청명한 가을하늘인 것 같아요. 왠지 이런 때에는 좀 쉬고 싶다는 생각도 드는데요. 가까운 서대문에서 편안한 쉼터가 생겼으니, 많은 분들이 함께 하셔서 축하해주시고 즐기시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앞으로 많이 애용해주세요~^^
 

 


글, 사진 블로그 시민기자 서상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