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청 티스토리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을 종료합니다.(2023.7.1.) 서대문구청 네이버 블로그에서 만나요!

함께해요 서대문/열린세상 이야기

2월 14일 밸런타인데이 데이트 고민은 이제 그만! 연희동 맛집에서 함께해요

서대문TONG 2016. 2. 12. 16:15

2월 14일 밸런타인데이 데이트 고민은 이제 그만! 연희동 맛집에서 함께해요.

 

 

매년 찾아오는 2월 14일 밸런타인데이!

이번에는 무엇을 해야하나 고민되시죠! 어떤 선물을 하지? 어디를 가지? 무엇을 먹지?

이런 고민, TONG지기가 덜어 드릴게요!! TONG지기가 소개하는 '밸런타인데이 데이트 장소' 함께 알아볼까요! ^^

 

아! 그리고 밸런타인데이가 되면 더욱 생각하게 되는 안중근 의사!

안중근 의사와 밸런타인데이의 관계가 궁금하시다면 지난번 포스팅으로 참고해주세요!

 

포스팅 바로가기

 

 

  밸런타인데이 In 연희동


서대문구 연희동은 맛집이 많기로 유명한 곳이죠!

많은 셰프들이 하나 둘 모이면서 자리잡기 시작했고 지금은 서대문구의 핫 플레이스가 되었답니다. 지금부터 연희동 곳곳에 자리잡은 맛집을 만나러 가볼까요^^

 

:: 작은 나폴리 <화덕피자와 파스타가 맛있는 곳>

조용한 분위기가 아늑한 '작은 나폴리'는 화덕피자와 파스타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죠!

같은 건물 3층에 사진 스튜이오를 함께 운영중인데요. 밸런타인데이,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손님들에게 무료로 사진을 찍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곤 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사진을 클릭해 주세요! ▼

 

 

 

:: 봉쥬르 밥상 <세 모녀가 함께하는 맛있는 밥상>

많은 매체를 통해 소개되기도 했었죠! 최상급 한우를 사용하고 조미료를 쓰지 않는 정직한 맛집이랍니다. '뽀얀봉밥탕', '맑은봉밥탕', '빨간봉밥탕' 등 이름부터 특이한 메뉴들을 만나실 수 있어요. 건강한 한끼 식사를 할 수 있는곳!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사진을 클릭해주세요! ▼

 

 

 

:: 로랑 <와인과 일식의 만남>

와인과 식사를 함께 할 수 있는 바 앤 다이닝 일식집입니다.

다양한 전통 일식과 그 맛을 배가 시키는 와인을 맛볼 수 있는 곳! 셰프와 직원이 최선을 다해 요리하고 손님을 맞이하는 곳입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사진을 클릭해주세요! ▼

 

 

 

:: 콰이민스 테이블 <특이한 메뉴를 맛볼 수 있는곳>

양갈비 크림파스타, 뚝배기 파스타 등 특이한 메뉴로 사랑받는 이곳은 허브와 차, 야채 등 주인이 직접 키운 재료로 손님을 대접하는 곳이에요. 특별한 메뉴와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지 않을까요? ^^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사진을 클릭해주세요! ▼

 

 

 

:: 제이스버거 <횡성한우와 버거의 만남>

1981년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시작된 전통수제햄버거의 맛을 기본으로 횡성한우패티와 청정재배방식 농가의 야채로 맛과 건강을 함께 사로잡은 집이에요!

주문을 하면 바로 즉석에서 조리하는 에프터 오더 방식! 맛있는 버거를 맛볼 수 있는 곳이랍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사진을 클릭해주세요! ▼

 

 

 

:: 제니스 카페 <뇨끼와 펜네가 맛있는 집>

홍대에서 연희동으로 새롭게 둥지를 튼 '제니스 카페' 이미 많은 매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는 곳이죠! 뇨끼와 펜네의 맛집! 신선한 재료를 듬뿍 넣은 이탈리안 요리를 맛볼 수 있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사진을 클릭해주세요! ▼

 

 

 

:: 민스키친 <모던한식이 맛있는 집>

퓨전한식 전문점 민스키친! 캐주얼하고 트랜디한 새로운 한식을 즐길 수 있답니다.

'묵은지삼겹살찜'으로 유명해진 민스키친! 모던한 분위기에서 퓨전한식을 즐길 있는곳입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사진을 클릭해주세요! ▼

 

 

여러분의 취향은 어느곳인가요? ^^

이외에도 다양한 맛집을 만날 수 있는 곳! 바로 연희동이랍니다. 

밸런타인데이 데이트 고민 이제 좀 덜으셨죠~? 연희동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행복한 밸런타인데이가 되셨으면 해요 ^^ 2월 14일 모두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