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청 티스토리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을 종료합니다.(2023.7.1.) 서대문구청 네이버 블로그에서 만나요!

함께해요 서대문/기자단이 본 세상

[연희동맛집] 연희동 테이스티로드 맛집! 모던한식이 맛있는 집 <민스키친>

서대문블로그시민기자단 2015. 7. 31. 13:25

 [연희동맛집]

연희동 테이스티로드 맛집! 모던한식이 맛있는 집 <민스키친>

 

 

 

퓨전한식 전문점 민스키친(Min's kitchen)은 일반 한정식집과는 분위기부터 다른데요, 

외국인들이 많이 찾는 연희동의 특성에 맞게 캐주얼하고 트랜디한 새로운 한식을 즐길 수 있는 집이랍니다. 

테이스티로드시즌3에 묵은지삼겹살찜이 소개되어 유명해진 민스키친에 이 다녀왔어요^^

 


                                                                                                              <사진출처 : 올리브 테이스티로드3>

 

모던한 분위기의 퓨전한식점 민스키친은 넓은 실내로 노출콘크리트와 나무가

조화된 세련된 분위기의 외관이 일반 한식집과는 차별화된 모습입니다. 

 

 

입구에 들어서면 한식집의 포스가 물씬 풍기는 그릇들을 만날 수 있는데요,

 

 

음식도 눈길을 사로잡지만 그릇이 맘에 들어 사고 싶어하는 손님들이 계셔서 그릇도 판매하고 있답니다. 

 


오픈 주방에서는 음식 준비가 한창인데요, 민스키친은 거의 예약 손님이 많으시다고 합니다. 

 

 <사진출처 : 올리브 테이스티로드3>

 

 

1층 중앙에 단체석에는 약 15명 정도의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데, 

2층에도 단체석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입구에 숨은 공간에는 연인이 마주 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도 있구요, 

 

 

2개의 룸에는 14분이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프라이빗한 공간이라 누구의 방해를 받지 않고 식사를 즐길 수도 있다고 하네요.

 

 

맛있는 장이 담긴 항아리가 있는 2층 야외 테라스는 봄부터 가을까지 운영됩니다. 

기상상태에 따라 운영이 안되는 날도 있습니다. 

 

 

 

 

<사진출처 : 올리브 테이스티로드3>

 

퓨전한식, 묵은지와 삼겹살의 스타일리쉬한 변신! 이라는 주제로 소개된 '조약돌 위에 올린 묵은지삼겹살찜'

따끈따끈한 조약돌 위에 한겹, 한겹 묵은지 옷을 입어 단백하면서도 고기가 부드럽고 깔끔한 맛이랍니다.

모양도, 맛도 스타일리쉬하죠.

 

 

 <사진출처 : 올리브 테이스티로드3>

 

 안우영 지배인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한식요리를 만날 수 있는 곳이라는 자부심으로 손님들을 만나고 계시다고 합니다. 다양한 한식 메뉴 중 인기있는요리를 소개해 주셨습니다. 

 


 

소고기, 버섯, 새우, 오징어에 다섯 가지 고명을 얹어 콩나물과 함께 내는 콩나물 냉채는 민스키친의 대표메뉴 중 하나입니다. 아삭한 식감과 숙취해소에 좋아 한국인들에게 사랑받는 콩나물이 근사한 요리가 되어 나오는데 외국인들의 입맛도 사로잡아 인기가 많답니다. 


 


간장소스를 발라 마리네이드한 등갈비를 직화로 구워내 불맛을 입히고 샐러드와 함께 나오는 등갈비샐러드!

고기나 생선을 조리하기 전에 맛을 들이거나 부드럽게 하기 위해 재워두는 것을 마리네이드라고 하는데, 간장소스가 잘 스며들어 부드러우면서도 직화의 은은한 불맛이 살아있어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는 요리랍니다. 

 

 

민스키친의 메뉴를 보면 눈에 익는 이름도 있지만 한식이 이렇게 다양하 질 수 있는지 감탄이 나옵니다. 

 

민스키친의 김민지 조리장은 '기본 맛은 지키되 한식의 범위 안에서 새로움을 추구하자'

마음을 음식에 담아 내고 있습니다. 
 

 

"특별한 날 모임장소가 마땅치 않을 때,  부모님을 모시고 효도하고 싶을 때,

외국인 손님께 맛있는 한식을 대접하고 싶을 때 딱 떠오르는 한식집이 되고 싶습니다.

현대적인 감각으로 맛있게 풀어낸 연희동 민스키친! 많이 찾아 주세요."

 

 민스키친(Min's kitchen)


☞영업시간 : 오전 11시30분~15시 /Break Time 15시~17시/17시30분~22시 (명절만 휴무)

예약 및 문의전화 : 02-324-5511

주소 : 서울시 서대문구 연희동 189-11

※주차가능(발렛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