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피자, 피자스쿨, 그리고 창업 컨설팅이 함께 하는 곳
길모퉁이 화덕피자
서대문구 홍은동에 지나는 사람의 발길을 멈추게 하는 피자가게가 있어서 서대문tong이 소개해 드립니다. ‘길모퉁이 화덕피자’라는 가게 이름이 참 정겹게 느껴지지요? 길모퉁이라는 단어가 주는 아기자기함, 뭔가가 있을 듯 한 느낌, 가보고 싶다는 마음이 생기지 않나요?
길모퉁이 화덕피자 홍은점은 2013년 4월에 오픈을 하였답니다. 1년이 조금 넘었는데요. 홍은동의 벽산아파트에서 조금 내려오면 홍은동 성당이 있는데 바로 그 맞은편 모퉁이에 자리 잡고 있지요.
피자를 구워내는 화덕에서 이 가게의 특성이 보이시지요? ^^
요즘은 도우가 두터운 피자보다는 기름기를 뺀 얇고 바삭한 화덕피자가 인기입니다. 길모퉁이 화덕피자가게의 문을 열고 들어갔습니다. 넓지 않은 공간이지만 사랑스런 인테리어와 마음 편히 앉아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기에 좋은 테이블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작지만 아기자기한 어여쁨이 듬뿍 느껴졌습니다.
길모퉁이 화덕피자에서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꽈트로 포르마쥐 피자’라고 하네요. 꽈트로 포르마쥐 피자는 4~6가지 종류의 이태리산 치즈를 넣어 굽는다고 합니다. 그리고 파스타와 화덕스테이크, 떡볶이도 손님들이 즐겨 찾는 메뉴라고 하네요.
밀가루 반죽과 소스, 피클은 모두 외부에서 주문하는 것이 아니라 주인이 직접 만들고 있다고 하는데 통에 담긴 피클이 새콤달콤 맛있어 보입니다.
요즘은 맛있는 음식을 먹고 나서 여러 사람들에게 널리 알리고 싶어 인터넷에 소개를 많이 하지요. 길모퉁이 화덕피자도 그 덕분에 멀리 김포에서도 찾아온다고 합니다. 그리고 동네의 단골고객이 많다고 하네요.
인기 메뉴 외에도 길모퉁이 화덕피자가 돋보이는 또 다른 이유가 있습니다. 이 곳에서는 피자스쿨 수업과 인테리어, 창업 컨설팅도 같이 하고 있다고 합니다. 길모퉁이 화덕피자에서 배운 후 창업한 분도 계시다고 하니 피자에 관심 있는 분들이 한 번 문의해 볼 만 하지요?
가족과 함께 또는 친구와 함께 맛있는 음식을 먹고 가게 바로 아래쪽에 있는 홍제천을 산책하는 즐거움도 누려볼 만합니다. 2014년 2월에는 연희동(전화 070-8288-4432)에 2호점을 오픈 했다고 합니다. 홍제점이 아닌 연희점에 가까이 사시는 분들은 2호점에 한 번 들러보세요.
매주 월요일은 휴무이며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입니다. (전화번호 : ☎ 070-8288-2563) 길모퉁이에서 만난 화덕피자가게, 많은 분들의 발길이 이어지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