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청 티스토리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을 종료합니다.(2023.7.1.) 서대문구청 네이버 블로그에서 만나요!

사랑해요 서대문/건강과 안전

토요일은 우리 가족 구강건강의 날, <온가족 토요 구강교실>을 운영합니다^^*

서대문블로그시민기자단 2014. 3. 17. 15:55

토요일은 우리 가족 구강건강의 날

<온가족 토요 구강교실>을 운영합니다^^*

토요일은 여러분께 어떤 날인가요? 밀렸던 일들을 하는 날일 수도 있고, 주중에 힘껏 달려왔으니 편하게 푹 쉬는 날일 수도 있겠지요. 가족과 함께 건강을 위해 보내는 날은 어떨까요?

오늘은 서대문보건소와 가좌보건지소에서 운영하는 <온가족 토요 구강교실>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서대문보건소와 가좌보건지소에서는 서대문구 지역주민들의 구강건강증진을 위한 가족단위 구강건강 프로그램인 <온가족 토요 구강교실>을 운영합니다. 이번 프로그램은 3월부터 11월까지 계속 이어지는데요. 평소 접하기 힘든 치면세균막(PHP) 검사, 올바른 잇솔질 체험, 플라그 체크 검사, 불소도포 시술을 해 볼 수 있으며, 더불어 구강관리용품 등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2인 이상 가족(성인 가족 포함)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 꼭 사전 예약 해 주세요!

2인 이상 가족(성인 가족도 가능)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사전 예약은 필수이구요.

(서대문보건소 : ☎ 02-330-1846, 가좌보건지소 : ☎ 3140-8368)

 

일자와 시간, 장소, 그리고 각 보건소 및 보건지소에서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소개해 드립니다.

일상생활에서는 쉽게 접하기 힘든 검사를 받아볼 수도 있고, 내가 알고 있는 치아 건강에 대한 지식이 옳은 것인지, 잇솔질은 제대로 하고 있는 것인지 등을 점검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토요일 오전 시간, 우리 가족의 구강 건강에 투자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글 : 블로그 시민기자 유지희  자료 제공 : 서대문구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