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촌 크리스마스 마켓] 올 크리스마스 추억은 신촌에서 만들어 보세요♥ 본문

[신촌 크리스마스 마켓] 올 크리스마스 추억은 신촌에서 만들어 보세요♥

놀러와요 서대문/신촌 연세로 2013. 12. 5. 14:20

연말 데이트 어디로 가니? 난 신촌으로 간다~~♪

신촌 CHRISTMAS MARKET의 모든 것

 

연말 데이트 어디로 가니? 난 신촌간다~~♪^^*

이제 얼마남지 않은 크리스마스 때문일까요? 많은 분들이 연말 데이트 계획에 고민하실거예요.

연말과 크리스마스를 맞아 신촌 연세로에서 9일 동안 대규모 크리스마스 마켓이 들어서는데요,

신촌 크리스마스 축제의 모든 것! TONG과 함께 살펴보아요^^

 

 

21일부터 29일까지 연세대 정문 앞 굴다리에서 신촌전철역에 이를는 500m 구간

에서 크리스마스 마켓을 엽니다. 신촌 연세로를 '사람중심의 걷고 싶은 거리'로 만들기 위해 추진한 대중교통전용지구 조성 공사 후 처음 개최되는 행사랍니다.  내년 1월 버스 통행 재개를 앞두고 열려, 탁 트인 차도와 인도가 모두 행사장으로 활용됩니다.

 

신촌 연세로 크리스마스 마켓은 모두 5개 장터로 구성됩니다.

 

1관 <크리스마스 마켓> 에서는 연하장, 도자기 인형, 모자, 장갑, 완구 등 성인과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크리스마스 선물용품을 만날 수 있습니다.

2관 <책 벼룩시장> 에서는 홍익문고, 서해문집, 유어마인드, 책방피노키오 등 서점과  출판사가 참여해 '연세로 문학의 거리' 핸드프린팅에 참여한 작가들의 책과 국내외 희귀서적 등을 전시합니다.

3관 <외국풍물시장> 은 독일, 프랑스, 영국, 핀란드, 미국, 리투아니아 클럽 등으로 운영됩니다.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초콜릿, 크레페, 도자기, 초상화 등을 통해 각 나라의 고유문화를 느껴볼 수 있습니다.

4관 <사회적기업 장터> 에는 사회적기업, 마을기업, 협동조합이 참여합니다.

5관 <연세로 장터> 에는 현대백화점 신촌점이 참여합니다.

 

신촌 연세로 크리스마스 마켓 기간 중 21일 개막축하공연을 시작으로 인디밴드공연, 힙합댄스경연, 신촌블루스의 크리스마스 이브 콘서트, 연세대 동아리연합회 공연, 아마추어 재즈페스티벌, 한마음 줄다리기, 신촌의 어제와 오늘 사진전 등이 잇달아 펼쳐집니다. 특히, 23일 오후 5시에는 김남조, 조정래, 이어령, 유안진, 정호승, 이근배, 도종환 등 문인들이 참여하는 가운데 연세로 문학의 거리 핸드프린팅 명판 제막식과 작가 사인회가 열릴 예정입니다.

그리고! 25개의 크고 작은 트리의 점등식이 9일 오후 5시 신촌전철역 앞에서 열린답니다.

★크리스마스 트리가 반짝★

크리스마스 마켓이 풍성★

신촌으로 GOGO!^^*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