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청 티스토리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을 종료합니다.(2023.7.1.) 서대문구청 네이버 블로그에서 만나요!

놀러와요 서대문/신촌 연세로

[서울 크리스마스 데이트] 신촌에서 크리스마스 데이트하세요♥

서대문TONG 2013. 11. 25. 20:05

Merry Christmas! 

에서 사랑하는 연인과 크리스마스 데이트

 

두근두근 콩닥콩닥!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번해 크리스마스는 수요일! 크리스마스에 연인과 특별한 하루를 보내고 싶지만 날씨는 춥고 어딜갈까 고민되시죠?

TONG이 추위를 녹여주고 따뜻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데이트코스를 추천해 드릴게요:)

크리스마스에는 많은 차량의 이동으로 도로도 막히고, 여기저기 이동하는 것은 불편할 수도 있겠죠? 걱정하지 마세요! 다양한 먹거리, 볼거리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서대문구 이대-신촌 거리가 있기 때문입니다^^

이대에서 신촌으로 길을 따라 거닐면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통해 둘만의 크리스마스의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 이대역 앞에서 따뜻한 음료를 손에 쥐고 사랑하는 사람을 기다립니다.

 

#. 이대의 패션거리를 구석구석 구경하며, 깜짝 작은 선물이라도! 감동감동~

 

#. 서울에서 가장 오래된 역 건물 신촌기차역(지금은 신촌관광안내센터)에 들러 신촌관광정보를 스캔합니다.

     그리고 중요한 정보 하나 알려드릴게요! <놀러와 신촌> 앱을 다운받으세요!

     신촌의 모든 것이 들어있다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다양한 정보를 여러분에게 알려줄 것입니다.

 

 

#. 반세기의 추억 홍익문고에 들러 자신이 좋아하는 책 또는 하고 싶은 말이 담긴 책을 선물합니다.

 

#. 이제 배고파 지는 저녁 시간! 신촌의 맛집으로 갑니다. '놀러와 신촌' 앱에서 검색도 해보구요. 사전예약 필수!

 

#. 저녁을 먹고 나와 향할 곳은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절정을 느낄수 있는 크리스마스 축제 즐기기입니다.

     2013년 신촌의 겨울엔 특별한 무언가 있다! 여러분의 상상, 그 이상! 신촌 크리스마스 마켓!

     지난번 신촌 크리스마스 마켓에 대해 소개해 드렸었죠?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TONG이 추천한 신촌 데이트 어떠신가요?

 

이대-신촌거리에서 소중한 추억 만들고, 예쁜 사랑 만들어요♥

★Happy Christma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