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청 티스토리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을 종료합니다.(2023.7.1.) 서대문구청 네이버 블로그에서 만나요!

함께해요 서대문/열린세상 이야기

[현장시장실] 현장에서 서울시장님과 소통해요^^

서대문TONG 2013. 6. 13. 15:23

[현장시장실] 현장에서 서울시장님과 소통해요^^

우리 서대문구에서 현장운영실을 운영합니다. (6.13.~14.)

 

오늘부터 내일까지(2013.6.13~14.) 서울시장님이 우리 구민의 목소리를 현장에서 생생하게 듣기 위하여 서대문구를 방문하였습니다. 오후 1시 서대문구청 기획상황실에서 지역현안 설명회를 가진 후 오후 6시까지 서대문구 곳곳의 현장을 방문하여 구민의 의견을 듣고 구민과 소통합니다.

TONG과 함께 생생한 그 현장 보실까요?  

 

 

서대문구청 기획상황실에서 지역현안 설명회를 갖는 모습입니다.

 

   

 

그 후 서울시장님과 서대문구청장님은 구민들을 직접 만나기 위하여 밖을 나섰는데요! 첫번째로 홍제역 근처로 이동하여 홍제역 인근 역세권 개발과 관련하여 홍제역 근처 주민들과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그러고 난 후 무악재고개 생태통로 조성에 대하여 구민의 의견을 듣기 위하여 현저동으로 이동 하여 주민들을 만났답니다. 또, 북아현 3구역과 관련하여 냉천동에 있는 금화시범아파트 앞에서 구민의 애로사항이나 건의사항을 청취하고, 구민과 많은 말씀을 나누셨습니다.  

 

 

그 후 북아현동주민센터 2층에 위치한 북아현 마을 북카페에서 주민들을 만나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계속해서 신촌지역 문화거리 조성과 관련하여 신촌을 방문하고, 서북권 복합문화센터 건립과 관련하여 북가좌동을 방문, 그 후 홍제동 개미마을도 방문하였습니다.

 

 

 

저녁 7시부터 8시까지는 홍은2동 주민센터 행복도서관(3층)에서 주민대표와의 대화시간을 갖게된답니다.

 

생생한 현장은 '라이브 서울'에서 생방송을 시청하세요!

☞ 라이브서울 바로가기

 

 

이번 시장님의 방문으로 우리 구민들이 희망찬 내일을 준비하고

더욱더 미래가 밝은 서대문구가 되길 TONG은 희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