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시장실] 현장에서 서울시장님과 소통해요^^
우리 서대문구에서 현장운영실을 운영합니다. (6.13.~14.)
오늘부터 내일까지(2013.6.13~14.) 서울시장님이 우리 구민의 목소리를 현장에서 생생하게 듣기 위하여 서대문구를 방문하였습니다. 오후 1시 서대문구청 기획상황실에서 지역현안 설명회를 가진 후 오후 6시까지 서대문구 곳곳의 현장을 방문하여 구민의 의견을 듣고 구민과 소통합니다.
TONG과 함께 생생한 그 현장 보실까요?
서대문구청 기획상황실에서 지역현안 설명회를 갖는 모습입니다.
그 후 서울시장님과 서대문구청장님은 구민들을 직접 만나기 위하여 밖을 나섰는데요! 첫번째로 홍제역 근처로 이동하여 홍제역 인근 역세권 개발과 관련하여 홍제역 근처 주민들과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그러고 난 후 무악재고개 생태통로 조성에 대하여 구민의 의견을 듣기 위하여 현저동으로 이동 하여 주민들을 만났답니다. 또, 북아현 3구역과 관련하여 냉천동에 있는 금화시범아파트 앞에서 구민의 애로사항이나 건의사항을 청취하고, 구민과 많은 말씀을 나누셨습니다.
그 후 북아현동주민센터 2층에 위치한 북아현 마을 북카페에서 주민들을 만나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계속해서 신촌지역 문화거리 조성과 관련하여 신촌을 방문하고, 서북권 복합문화센터 건립과 관련하여 북가좌동을 방문, 그 후 홍제동 개미마을도 방문하였습니다.
저녁 7시부터 8시까지는 홍은2동 주민센터 행복도서관(3층)에서 주민대표와의 대화시간을 갖게된답니다.
생생한 현장은 '라이브 서울'에서 생방송을 시청하세요!
이번 시장님의 방문으로 우리 구민들이 희망찬 내일을 준비하고
더욱더 미래가 밝은 서대문구가 되길 TONG은 희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