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청 티스토리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을 종료합니다.(2023.7.1.) 서대문구청 네이버 블로그에서 만나요!

함께해요 서대문/열린세상 이야기

[현장시장실] 서대문구에 현장시장실이 뜬다! 현장시장실 운영으로 시민과 소통해요.

서대문TONG 2013. 6. 13. 09:46

[현장시장실] 서대문구에 현장시장실이 옵니다!

현장시장실 열고 서대문구민과 소통해요~

 


현장시장실이라고 들어보셨나요?

현장시장실은 최대 이슈가 되고 있는 지역을 직접 찾아가 그곳에 시장실을 개소하고, 지역 문제를 현장에서 보다 심층적으로 다루기 위해 마련한 곳입니다.

 

발로 뛰는 행정!

강서, 양천, 금천, 구로, 영등포, 강동구 등에 이어 오는 6월 13일(목)~ 6월 14일(금)에는 서대문구 홍은2동 주민센터에 현장시장실을 열고, 지역문제 해결에 나설 예정이랍니다.

 

서울시장님은 지역문제해결을 위해 직접 보고, 주민들의 이야기를 듣게 되는데요, 일정은 어떻게 될까요? 

TONG이 알려드릴게요.^^

 

지역현안 설명회 ▶ 지역의 주요 이슈현장 방문 ▶ 주민과의 대화

 

▶ 지역현안 검토회의 ▶ 주민과의 지역현안 청책토론회

 

6월 13일(목) 13:00부터 30분간 지역현안 설명회를 시작으로, 지역의 주요 이슈 현장을 방문하고, 저녁 19:00부터 1시간 동안 주민과의 대화의 시간을 갖게됩니다. 그후 지역현안 검토회의를 갖습니다. 

 

6월 14일(금) 10:30부터 1시간동안 주민과의 지역현안 청책토론회를 열어 주민들의 건의사항과 의견을 듣고, 답하는 시간을 갖는답니다. 청책토론회란 주민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직접 듣고 정책에 반영하기 위한 토론회를 말하죠.^^

 

현장시장실 사이트에 의견을 남겨주세요.

현장시장실 사이트 바로가기 ☞ http://www.seoul.go.kr/runningmayor/

현장시장실 대부분의 일정은 라이브서울(tv.seoul.go.kr)에서 생중계됩니다.

서대문구의 생생한  현장시장실이 궁금하시다면 아래를 클릭해주세요.^^

 

 

우리 서대문구는 현장시장실을 통하여

우리 구민들의 목소리가 정책에 반영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서울시장에게 터놓고 말씀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