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청 티스토리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을 종료합니다.(2023.7.1.) 서대문구청 네이버 블로그에서 만나요!

사랑해요 서대문/문화와 교육

[음악회 안내] 마에스트로 정명훈과 서울시향이 함께하는 "우리동네 음악회"를 개최합니다.

서대문TONG 2013. 5. 13. 11:33

[음악회 안내]

마에스트로 정명훈과 서울시향이 함께하는 

"우리동네 음악회"를 개최합니다.

 

우리 서대문구에서는 세계적인 음악감독 마에스트로 정명훈과 서울시립교향악단이 함께하는 우리동네 음악회 서대문구편을 오는 5월 23일 이화여자대학교 대강당에서 개최합니다. ^O^

 

프랑스 <르 몽드>지가 '영적인 지휘자'라고 극찬한 마에스트로 정명훈은 이 시대의 가장 깊은 존경과 추앙을 받는 지휘자 중 한 사람입니다. 또한 서울시립교향악단은 한국 최고의 교향악단을 넘어 아시아의 주요 교향악단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60여년간 서울시민과 한국인들의 문화생활을 풍요롭게 만들어온 서울시향은 한국 클래식 음악에 새바람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전문 공연장에서의 콘서트 외에도 어느 곳이든 찾아가는 '우리동네 음악회 서대문구편'은 이화여자대학교 대강당에서 그동안 보지 못했던 놀라울만할 연주를 서대문구 구민에게 선보일 것입니다.

 

5월 13일부터 서대문구 홈페이지 온라인 예매를 통해 예약을 할 수 있으며 선착순 무료이며 자세한 사항은 서대문구 문화체육과(☎330-1410)로 문의하세요!

 

일  시 : 2013.5.23.(목) 19:30

장  소 : 이화여자대학교 대강당

주  최 : 서대문구, 우리은행

주  관 : 서울시립교향악단

관람료 : 무 료 (선착순 무료입장)

후  원 : 이화여자대학교

프로그램 : 베토벤 교향곡 제3번 영웅

 

5월 23일 이화여자대학교 대강당에서 마에스트로 정명훈, 서울시향과 함께

아름다운 음악으로 감동을 느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