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청 티스토리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을 종료합니다.(2023.7.1.) 서대문구청 네이버 블로그에서 만나요!

사랑해요 서대문/복지와 여성

[어르신 일자리] 대한노인회서대문구지회가 어르신 통합취업지원센터를 열었습니다!

서대문TONG 2013. 5. 8. 17:09

 [어르신 일자리]

대한노인회서대문구지회가 어르신 통합취업지원센터를 열었습니다!


어르신 일자리를 원하시나요? 어르신 통합취업지원센터를 방문하여 보세요!

(사)대한노인회 서대문구지회에서 보건복지부 지정을 받아 어르신 통합취업지원센터를 열었답니다.



(사)대한노인회 서대문구지회가 지난 4월 보건복지부 지정을 받아 어르신 통합취업지원센터를 개설해 운영하고 있는데, 이 센터는 퇴직을 했거나 준비하고 있는 예비어르신, 은퇴자들에게 취업관련 민원을 원스톱 서비스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일하고 싶은 어르신들에게 맞춤형 공공 일자리가 활성화 되어 사회 진출에도 도움을 주게 되었답니다. 또한 단순 업무 위주가 아닌 개인별 능력에 맞는 일자리를 매칭 해 주며, 기존 대한노인회 서울시연합회, 서대문구지회, 마포구지회에서 운영되던 취업지원센터를 통합 운영하고 있습니다.


어르신들의 민간취업에 역점을 두고 구인처 개발과 무료취업알선에 도움 주게 되었으며, 일자리를 원하는 60세 이상 신체 건강한 어르신이나, 인력이 필요한 기업체는 (어르신 통합 취업지원센터, ☎393-1268)으로 문의하시거나 대한노인회 서대문구지회(서대문구 구의회 옆)3층 통합지원센터를 방문해 구인, 구직 등록을 하면 됩니다.


어르신들의 더 나은 즐겁고 행복한 생활을 위해 

우리 서대문구는 더욱 더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