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청 티스토리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을 종료합니다.(2023.7.1.) 서대문구청 네이버 블로그에서 만나요!

사랑해요 서대문/복지와 여성

[솔로탈출방법] 2013년 서대문구 미혼남녀 만남행사 <솔로탈출! 내 반쪽찾기> 프로그램에 많은 관심부탁드려요!

서대문TONG 2013. 5. 7. 14:06

즐거워[솔로탈출방법] 2013년 서대문구 미혼남녀 만남행사 

<솔로탈출! 내 반쪽찾기> 프로그램에 많은 관심부탁드려요!


요즘은 결혼에 대한 가치관이 많이 변화하고 있고, 여러가지 이유로 결혼을 미루는 미혼남녀들이 많습니다.

이런 미혼남녀들에게 이성 간에 자연스럽고 유쾌한 만남의 기회를 제공하여 결혼에 대한 긍정적인 가치관 변화 유도 및 저출산 위기 극복에 기여하고자, 

<솔로탈출! 내 반쪽찾기> 프로그램을 준비하였답니다. TONG과 함께 알아볼까요?



- 일시 : 2013년 6월 14일 금요일 19:00~22:00

- 장소 : 연세대학교 동문회관 대연회장

- 내용 : 올바른 결혼관 특강, 커플매칭프로그램 진행

- 참여인원 : 미혼남녀 80명(남 40명, 여 40명)

- 행사진행 : 전문 행사진행업체 위탁

- 문의 : 서대문구청 여성가족과 (☎330-1292)


서대문구 건강가정지원센터와 함께 준비한 이번 행사는 서대문구내 거주자 또는 직장이 있는 40세 이하의 미혼남녀로 인터넷(http://www.daksclub.com/partnership/sdm), 팩스(330-1624) 등의 방법으로 오는 5월 24일까지 신청접수를 받으며 참가비는 2만원입니다. 

 


신뢰감 있는 만남을 위해 참가가 확정된 미혼남녀에게 초혼과 취업중임을 증빙하는 서류를 제출받으며, 젊은 남녀들이 자신에게 잘 어울리는 짝을 찾을 수 있도록 단체 레크리에이션, 자기소개, 1:1 스피드 미팅, 커플게임 등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이랍니다. 이번 행사는 행복한 만남과 결혼을 주제로 특강을 실시하여 행사에 참여한 미혼남녀들이 올바른 결혼관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해 볼 수 있도록 하는 계기를 제공해 드리려고 합니다.



이번 행사로 미혼남녀들이 만남기회를 통해 자연스럽게 좋은 짝을 만나 결혼과 출산에 대한 긍정적 가치관 확산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해 봅니다. 


앞으로도 가족을 중시하고 저출산 문제 해결을 위해서 

미혼남녀 만남 행사를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