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청 티스토리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을 종료합니다.(2023.7.1.) 서대문구청 네이버 블로그에서 만나요!

사랑해요 서대문/문화와 교육

[서울벚꽃명소] 숨은 벚꽃명소찾기! 이번 주말, 절정의 벚꽃길을 서대문 안산에서 만끽하세요~!

서대문TONG 2013. 4. 17. 13:18

[서울벚꽃명소] 숨은 벚꽃명소찾기!

이번 주말, 절정의 벚꽃길서대문 안산에서 만끽하세요~!

 

 

서대문 안산 벚꽃길에 사람들이 몰리고 있답니다. 벚꽃의 향기와 아름다움 속에서 15일부터 안산숲속쉼터에서 진행된 스토리텔링 음악회가 열리기 때문입니다. 

벚꽃 아래에서 사진을 찍고, 함께 공연을 즐기며, 벚꽃 자락길을 편안하게 걷는 것, 생각만해도 스트레스가 확~ 풀리는 것 같지 않나요?  

이번 주말인 20일, 21일에는 서대문 안산의 벚꽃이 절정을 달할 것으로 보여, 도심속 나들이하기에 아주 좋을 듯 한데요! 21일 오전 7시에는 안산 둘레길에서 구민가족 걷기 대회가 열리니, 가족과 함께 함께 걸으며, 힐링하는 것, 어떠세요?^^

 

서대문 안산 벚꽃길 행사

 

2013년 4월 15일~21일  서대문 안산 벚꽃 스토리텔링 음악회

2013년 4월 21일(일요일) 서대문 안산 벚꽃길 구민가족 걷기 대회

 

자세한 내용은 클릭클릭!! http://tongblog.sdm.go.kr/1521  

 

 

홍제천을 배경으로 서대문구 중심에 있는 안산은 해발 296m, 약수터 22개소와 층층나무, 메타세콰이어숲길, 자작나무 숲길이 잘 갖추어진 명산입니다. 또한 정상 봉수대에서는 서울이 한눈에 들어오는 전망이 뛰어나기로 유명한 곳이죠. 

지난번 TONG이 소개해드렸던 서대문안산 서울구경(九景) 기억하시나요? 

다시한번 보시려면 클릭! ^^ http://tongblog.sdm.go.kr/1077  

봄에는 벚꽃길이 그림같이 아름다워 인기 드라마 '신사의 품격'에서 벚꽃키스 장면을 연출하기도 했었죠.^^ 이처럼 안산은 서대문구의 자랑거리랍니다.

사랑의 길, 꽃향기의 길, 힐링의 길...!♡

이번 봄, 서대문 안산 벚꽃길을 맘껏 만끽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