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청 티스토리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을 종료합니다.(2023.7.1.) 서대문구청 네이버 블로그에서 만나요!

사랑해요 서대문/문화와 교육

[건강 서대문] 서대문구청장배 생활체조 경연대회 - 생활체육 활성화

서대문TONG 2012. 7. 13. 13:32

[건강 서대문] 서대문구청장배 생활체조 경연대회 - 생활체육 활성화 


우리 서대문구에서는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종목의 대회를 개최, 지원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생활 체조대회는 90% 이상이 70대 이상의 어르신이 참여하는 경연대회로 기존의 대회와는 달리 어르신께서 마음껏 즐기실수 있는 축제 한마당으로 치뤄집니다. 그래서 오는 7월 14일 토요일인 내일 오후 2시 서대문구청에서 서대문구청장배 생활체조 경연대회를 개최합니다. 



자~!! 축제를 즐길 준비가 되셨나요? 오키

대회에 대한 내용도 한번 같이 살펴봐요!


대회명 : 제 10회 서대문구청장배 생활체조 경연대회

대회일자 : 2012년 7월 14일 토요일 14:00

대회종목 : 생활체조, 한국무용, 라인댄스 등 

대회내용 : 노인복지관, 경로당, 노인대학 등 총 22개팀 350명 참가

대회문의 : 서대문구 문화체육과 (330-1126)



대회는 1,2부로 나누어 진행됩니다. 1부 경연에 앞서 올해 유아스포츠 페스티벌에서 대상을 차지한 다음어린이집에서 스폐셜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고, 2부에서는 홍제2동 자치회관의 사물놀이팀이 찬조출연을 해 주십니다.


우와~!!

위, 아래사진은 지난 서울시 어르신 생활체조 대축전에서의 모습인데요. 열심히 하시는 모습이 보기가 좋네요^^



서대문구에서는 구민들이 일상생활 속에서 더욱 더 가깝게 체육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그 중 노인복지관, 경로당 등 어르신이 많이 보이는 장소를 직접 찾아가는 생활체육교실을 운영하여 어르신의 건강을 증진하고 여가활동의 다양한 기회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더욱 더 노력하겠습니다.


내일 개최될 제10회 서대문구청장배 생활체조경연대회에 

구민여러분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