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7회 서대문구립여성합창단 정기연주회 개최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7월입니다. 지난 주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분들도 많이 계실 줄 압니다. 당분간은 무더위와 장마로 몸도 맘도 처지기 쉬울 텐데요.
음악을 통하여 구민들의 문화적 갈증을 시원한 하모니로 해소시키고 구민들이 음악으로 화합하는 정기연주회가 있다고 해서 TONG이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초여름밤, 멋진 하모니로 채우는 음악의 향연- "7월의 칸타빌레 "
우리구에서는 7월10일 오후 7시 30분부터 서대문문화회관 3층에서 제17회 서대문구립여성합창단 정기연주회를 개최합니다.
이번 정기연주회는 “7월의 칸타빌레”라는 주제로 관객과 교감하고 문화적 소틍을 이루고자 다양한 레퍼토리로 구성했는데요, 가곡, 영화음악, 팝송 등 친숙한 구성이 눈에 띱니다.
구립여성합창단의 합창 공연과 함께 특별 순서로 색소폰 연주의 대가인 강기만 교수의 “아름다운 강산”, “My Way", "님과 함께”, “빗속의 연인” 공연이 펼쳐진다고 합니다.
또한 소프라노 정소영의 특별출연과 올해 창단한 서대문구립소년소녀합창단의 찬조출연으로 세대를 초월하여 음악으로 공감할 수 있는 공연을 준비했다고 하니 더욱 기대가 됩니다.
무더운 여름, 초여름밤에 펼쳐지는 음악의 향연에 오셔서 무더위를 이기시길 바래요!
행사 안내
▶공연명 ; 제 17회 서대문구립 여성합창단 정기연주회-"7월의 칸타빌레"
▶일 시 : 2012년 7월 10일(화) 오후 7시 30분 (90분)
▶장 소 : 서대문문화회관 3층 대강당 (전석 초대)
▶특별 출연 : 색소폰 강기만, 소프라노 정소영, 서대문구립 소년소녀 합창단
▶공연문의 : 서대문구 문화체육과 ☎330-1577
글 : 블로그시민기자 서상진
자료제공 : 서대문구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