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청 티스토리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을 종료합니다.(2023.7.1.) 서대문구청 네이버 블로그에서 만나요!

사랑해요 서대문/문화와 교육

평생학습사회의 씨앗, 우수학습동아리를 공모합니다!

서대문TONG 2012. 5. 31. 13:47

평생학습사회의 씨앗, 우수학습동아리를 공모합니다!


평생학습, 평생교육의 필요성이 날로 중요시 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구민들을 위해 우리 서대문구는 구민의 자발적인 학습역량을 강화하고 학습자 중심의 평생학습을 가능하게 하여 배움의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우수학습 동아리를 공모합니다.



우수학습동아리 공모에 대한 내용을 살펴볼까요?

 

1. 공모사업의 대상 : 서대문구 평생학습센터 홈페이지에 등록된 8인이상의 성인학습동아리

2. 지원금액 : 50만원 ~ 120만원

3. 지원영역 : 7개 분야(미래시민 역량강화(회원 역량강화)분야, 지역문제에 관한 토론 분야, 재능기부 활성화 분야, 가족단위 학습활성화분야, 지속가능발전교육(ESD)분야, 국내외 도시 간 학습동아리 교류 분야, 평생학습 활성화 분야

4. 지원접수기간 : 6월 5일 화요일까지

5. 접수방법 : 서대문구 교육지원과 평생교육팀에 신청서를 접수, 서대문구청 홈페이지 (http://www.sdm.go.kr) 및 "서대문구평생학습센터"에 방문하시면 좀 더 자세한 내용을 알 수 있습니다.


이번에 서대문구는 학습동아리 공모사업의 예산을 작년에 비해 30% 증액하여 좀 더 다양한 학습동아리 사업에 지원이 가능하도록 지원하겠습니다. 지원이 확정된 사업 중 우수사례를 선정하여 "평생교육 우수사례발표회", "서대문을 바꿀 TOP 5" 도 개최할 예정입니다.



평생교육의 중요성! 우리 서대문구가 구민들을 위해 적극적으로 앞장서겠습니다.

구민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