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 구립 이진아 기념도서관 스토리텔링 콘서트를 개최합니다. 본문

서대문 구립 이진아 기념도서관 스토리텔링 콘서트를 개최합니다.

사랑해요 서대문/문화와 교육 2012. 5. 25. 11:04

서대문 구립 이진아 기념도서관 스토리텔링 콘서트를 개최합니다.


5월의 가정의 달을 맞아 도서관의 가치와 필요성을 함께 공유하고 나누는 공연을 구민 여러분들과 함께 하고자 합니다.

이번주 토요일 서대문구립이진아기념도서관 앞마당에서 스토리텔링 콘서트를 개최합니다.



■  일    시 : 2012. 5. 26(토) 15:00~16:00

■  장    소 : 서대문구립이진아기념도서관 앞마당

■  출 연 진 : 김수환(K-POP 가수), 도서관 아버지와 딸 이용자 2팀 등

                ※ 출연 가수의 일정에 따라 출연진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주    제 : 세상에서 가장 커다란 이름, 아버지

■  내    용 : 시각장애인 가수 김수환의 공연과 도서관 이용자 중 아버지와 딸의 이야기 등을 함께 나누고, 이용자들이 직접 참여한 작품 전시 및 발표를 통해 ‘부정’과 가정의 소중함에 대해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나에게 아버지란? ...............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나에게 아버지란 어떤 존재이고 무엇입니까? 세상에서 가장 커다란 이름, 아버지에 대해서 다시금 생각해보는 그런 기회의 장이 되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단순히 일회성 공연이 아닌 구민들의 꾸준한 참여가 이루어지는 문화를 조성하고, 도서관 외부에서 콘서트를 개최하여 독립공원과 안산 지역의 특색있는 공간과 어우러져 더욱 더 멋진 스토리텔링 콘서트가 될 것입니다.

그리고 출연진들의 재능기부를 통해 나눔의 문화를 확산시키도록 노력하고 있고, 다양한 연령층의 도서관 이용자가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공연을 구성해 가족 단위의 건전한 생활문화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365일 문화도시, 서대문 구현을 위해 도서관 공간과 문화를 살린 스토리텔링 콘서트에 

주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려요 :)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