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청 티스토리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을 종료합니다.(2023.7.1.) 서대문구청 네이버 블로그에서 만나요!

공지

서대문구민을 위한 또 하나의 소통창구, 서대문 소통창구 TONG APP

서대문TONG 2012. 3. 7. 17:07

아름다운 변화, 열린 구정, 행복도시 서대문 

TONG 
   서대문구민을 위한 또 하나의 소통창구, 서대문 소통창구 TONG APP


우리 서대문구에서는 서대문 구민을 위한 소통창구역할을 할수있는 애플리케이션을 제작해서 운영해 오고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든 쉽게 접속할 수 있습니다. 

공식홈페이지에서 제공되던 정보를 모바일을 통해 좀 더 손쉽고 빠르게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서대문구의 대표적인 주요기관의 연락처 및 약도,주요공지사항,정책제안,불편신고,민원24,SNS 등 다양한 분야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메뉴구성]

1.우리서대문 : 구청장인사말과 부서의 업무 소개 및 전화번호 안내,서대문구의 상징물,청사안내,주차 안내등을 제공합니다.

2.서대문소식 : 공지사항 및 문화행사안내등을 제공합니다.

3.오시는길 : 서대문구의 주요기관 및 14개의 주민센터등 전화번호,증강현실,상세약도를 제공합니다.

4.민원신청 : 주민등록진위확인 등 민원업무를 제공합니다.

5.불편신고 : 불편사항 발생시 현장사진을 찍어 담당자에게 이메일로 신속하게 신고할수 있습니다.

6.정책제안 : 서대문구민의 행정참여를 활성화하여 다양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공간입니다.

7.블로그 : 서대문구청 공식 블로그를 통해 실시간으로 서대문구 소식을 제공합니다.

8.트위터 : 서대문구청 공식 트위터를 통해 실시간으로 서대문구 소식을 제공합니다.

9.페이스북 : 서대문구청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실시간으로 서대문구 소식을 제공합니다.
 


누구나 쉽게 애플 앱스토어나 안드로이드마켓에서 쉽게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어플명 : 서대문구청) 




언제나 우리 서대문구민과 함께 하는 서대문구청이 되겠습니다. - 서대문 소통창구 TONG 올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