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 DMC 중앙근린공원 장미공원 "장미꽃 만발"
DMC 파크뷰자이 단지에 있는 중앙근린공원에 장미공원을 조성해놓았는데요. 만개한 형형색색의 장미꽃들이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고 있답니다. 그래서인지 공원에서 핸드폰으로 사진을 찍는 분들을 많이 볼 수 있었어요!!
중앙근린공원에는 장미꽃이 품종별로 다양하게 피어 있어요.
장미정원으로 명명한 곳으로 터널처럼 아치 조형물을 만들어 놓았어요.
중앙근린공원 장미정원은 장미 품종에 따라 설명도 되어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를 높여주는 것 같았어요.
장미 품종의 이름과 모양이나 향기에 대해서 자세한 설명이 표기되어 있어요.
장미 넝쿨이 아름답지요? 산책나오신 분들도 모두 마스크를 착용하고 계셔서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하고 계신답니다.
탐스러운 빨간 장미꽃. 너무 아름답네요~~
코로나19 때문에 방역을 열심히 하고 계시죠.
중앙 근린공원에는 그네가 두 개 있는데 인기가 많아서 좀처럼 앉기가 힘들었어요.
장미꽃이 독특하지요? 형광색처럼 보이기도 하고요.
많은 분들이 핸드폰으로 사진을 많이 찍는 곳이기도 합니다. 이곳에서 가장 인기있는 곳이였어요~ :)
색상이 그라데이션되어 있어서 독특한 비쥬얼을 자랑하지요.
크기가 크고 탐스런 노란 장미. 노란 장미의 꽃말은 완벽한 성취, 질투, 시기입니다.
분홍 장미의 꽃말은 행복한 사랑입니다.
장미꽃은 역시 뭐라해도 빨간 장미인 것 같은데요.
빨간 장미 꽃말은 사랑, 아름다움, 열망, 열정 등입니다. 장미 꽃말은 이렇듯 색상마다 조금씩 다르답니다.
정자와 어우러진 작은 분수.
시원함이 절로 느껴지지요?
시원한 물소리도 들어 보세요.
물도 너무 깨끗하고 맑아요.
운동기구도 곳곳에 있어서 운동하기도 좋아요.
이 공원에는 토끼풀이 정말 많은데요.
여기 오면 네잎 클로버를 찾는 분들이 종종 있답니다.
제가 찾은 네잎 클로버입니다.
벌이 많으니 네잎 클로버를 찾을 때 주의 하시구요.
공원 중앙에는 자전거나 킥보드를 타는 사람들이 많아요. 특히 공영자전거도 구비되어 있어서 공영 자전거를 타셔도 좋아요.
작년까지는 여기서 저녁 시간에 무료 라인댄스 강습이 있었는데요. 코로나 19 때문에 야외 수업은 휴강 중이며 온라인 강습이 있어요.
쌍둥이 꼬마들이 어찌나 귀엽던지 카메라로 안 찍을 수가 없었어요. 땅바닥의 먼지가 신기한지 계속 들어다 보고 있는 모습이지요. 쌍둥이라 똑같은 행동을 교대로 하는 것이 신기하기만 해요.
멀리 가지 않고도 녹음이 우거진 중앙 근린공원에서 예쁜 장미도 구경하고 힐링하기 딱 좋네요. 제가 네잎 클로버를 말려 놓은 것입니다. 네잎 클로버 보시고 행운 가득한 날 되세요.
이상 중앙근린 공원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