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서대문구 교복나눔장터 "신학기 교복 착한 가격으로 준비" 본문

2019년 서대문구 교복나눔장터 "신학기 교복 착한 가격으로 준비"

사랑해요 서대문/소통과 참여 2019.02.01 16:46

2019년 서대문구 교복나눔장터 "신학기 교복 착한 가격으로 준비"

 

새학년 새학기를 맞이하여 특히 중학교 입학을 앞둔 학부모들에게 가장 부담스러운 일은 만만치않은 가격의 교복 구매일 것입니다. 이러한 학부모님들의 고민을 해결해 줄 반가운 소식 「서대문구 교복나눔장터」가 열립니다.

 

 

 

2019 서대문구 교복나눔장터

● 일시 : 2019. 2. 25.(월) 10시 ~ 15시 

※ 개장 전 입장이 불가하며 조기 품절 시 폐장

 

● 장소 : 서대문구청 6층 대강당

 

● 판매품목 : 아래 7개 참여 학교의 교복일체(자켓, 셔츠, 블라우스, 조끼, 바지, 스커트 등)

- 가재울중, 신연중, 연북중, 연희중, 인왕중, 인창중, 정원여중

※ 학교별, 품목별 수량은 2. 18.(월) 구청 홈페이지(구정소식 - 공지사항) 게시 예정

 

● 판매가격 : 동복 자켓 5,000원, 카디건 4,000원 그 외 3,000원

※ 현금결제만 가능하며, 1인당 품목별 1점씩만 구매 가능

 

● 참여방법 : 별도의 사전 접수없이 자유롭게 방문하여 교복 구매

 

● 판매수익금 처리 : 사회복지공동모금회(사랑의 열매)에 학교 명의로 전액 기부

 

● 문의 : 서대문구청 교육지원과 ☎ 02-330-1084

※ 주차장이 협소하고, 주차비용이 발생하므로 대중교통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교복나눔장터는 별도의 사전접수 없이 선착순으로 입장하여 구매가 가능합니다. 개장 전 입장이 불가하고 교복이 조기에 매진될 경우 예정 종료시간보다 일찍 폐장될 수 있습니다.

 

판매 수익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학교 명의로 전액 기부되며, 남은 교복은 해당 학교로 전달하여 추후 필요한 학생들이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이번 교복나눔장터에서는 일회용품 줄이기 실천의 이환으로 교복 판매시 사용했던 비닐백 대신 종이백을 사용할 예정입니다. 행사에 참여할 학부모님들에게 미리 장바구니 사용을 권장하고 안내해드릴 예정입니다.

 

 

기부된 교복은 새 생명을 얻어 누군가에게 유용하게 쓰이고, 학부모들은 비싼 교복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그 판매 수익금은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쓰이게 됩니다.

 

설레는 신학기, 예쁜 교복을 착한 가격에 구매하세요~ ^^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