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청 티스토리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을 종료합니다.(2023.7.1.) 서대문구청 네이버 블로그에서 만나요!

사랑해요 서대문/건설과 교통

서울시 대중교통 이용의 날, 타타타! 매월 넷째주 수요일, 공공기관 주차장 폐쇄!

서대문TONG 2016. 7. 22. 18:02

서울시 대중교통 이용의 날, 타타타! 매월 넷째주 수요일, 공공기관 주차장 폐쇄!

 

 

 

 

'서울시 대중교통 이용의 날' 여러분 알고 계시죠!

 

매월 넷째주 수요일은 대중교통 이용의 날입니다.

 

대중교통 이용률을 높이고 자동차 미세먼지, 질소산화물 절감 등 대기환경 개선을 위해

 

꼭 실천해주셔야 하는데요.

 

서대문구도 함께 합니다! tong지기와 함께 실천해볼까요 ^^

 

 

:: 대중교통 이용의 날! 꼭 기억하기!


▷ 7월 27일 홍제역 견인보관소에 위치하는 도시관리공단 부설주차장을 폐쇄합니다.

 

▷ 서울시청, 타자치구 청사 내 부설주차장 폐쇄(단, 장애인차량, 긴급차량 제외)

 

※ 문의 : 서대문구청 교통행정과 ☎ 330-1482

 

 

매월 대중교통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만원 상당의 한 달 교통비(T마일리지)

 

지원하는 '우리는 타타타(지하철 타고, 버스 타고, 한달 교통비 타자)'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이벤트는 선불식 스마트 교통카드, 모바일 티머니 카드를 사용해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서울뿐만 아니라 인천, 경기도 등 수도권 지하철, 버스 이용자도

 

참가할 수 있어요!

 

7월 1일부터 매일 10명, '대중교통 이용의 날'인 매월 넷째주 수요일엔 100명을 추첨하는

 

방식으로 올 연말까지 진행합니다.

 

참가를 원하는 시민은 스마트교통복지재단 홈페이지(www.stwfoundation.or.kr)또는 모바일

 

(검색창에 '타타타' 검색)에 응모하면 됩니다. 한 번 응보하면 매달 자동으로 참가됩니다.

 

당첨자 발표는 매달 넷째주 수요일 '대중교통 이용의 날' 스마트교통 복지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응모 당시 등록한 연락처로 개별통지 될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대중교통 이용을 늘리기 위해 각종 캠페인과 이벤트 등 홍보를 강화하겠습니다.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