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봄꽃길 150선] 봄내음 따라 서대문에서 즐기는 봄꽃길! 본문

[서울 봄꽃길 150선] 봄내음 따라 서대문에서 즐기는 봄꽃길!

함께해요 서대문 2015. 4. 1. 09:35

 [서울 봄꽃길 150선] 봄내음 따라 서대문에서 즐기는 봄꽃길!

 

 

여러분~ 봄이 찾아왔어요! 봄하면 나들이 하기 좋은 계절이죠!

봄꽃길로 떠나고 싶으시죠? 서울시가 봄나들이 하기 좋은 <서울 봄꽃길 150선>을 선정하였답니다.

다양한 체험활동과 봄꽃을 즐기고 싶은을때 '대형공원', 도시에서 즐기는 휴양림 '작은 산과 공원', 걷기는 싫어! 차속에서 즐기는 '봄꽃길', 봄꽃도 즐기고, 건강도 챙기고 '산책과 운동에 좋은 봄꽃길', 난 만들과 달라 '색다른 꽃으로 장식된 봄꽃길', '축제 속에 피어나는 봄꽃길'로 분류하였답니다.

 

이중에 서대문구 ''이 빠질 수 없겠죠!! 그 길로 지기와 함께 빠져볼까요^^

 

 

  서대문 안산도시자연공원_연희숲속쉼터


서울에서 청정한 숲을 만나는 방법! 서대문구청 뒤로 오르는 안산은 화려란 벚꽃 순환로를 자랑하는 곳이에요. 인근 서대문자연사박물관과 함께 이용하면 더 좋답니다!

 

서대문안산 벚꽃길, 도심의 삭막함과 전혀 다른 모습으로 우리를 반겨줍니다.

마법에 끌리듯 아름드리 펼쳐진 풍성한 벚꽃나무에 흡족해지고, 바람에 흩날리는 벚꽃잎에 시선이 머물며, 어디선가 울려 퍼지는 노랫소리를 흥얼거리며 따라 걷다보면, 맑은 하늘만큼이나 내 마음도 맑아지네요.

 

드라마 '신사의 품격'에서 키스신이 나온 장소로, 연인과 함께 걷다보면 다른 준비 없이도 드라마 주인공이 될 수 있는 장소랍니다.

 

 

 

 

 

 

 

 

 

  홍제천변


물 소리와 함께 아름다운 꽃들을 만날 수 있는 곳!  도심 속에서 여유를 누리며 걸을 수 있는 곳!

홍제천을 소개해요. 아이들과 자전거를 타는 모습, 아장 아장 걷는 아기들이 산책하는 모습을 보다보면,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입가에 미소가 지어진답니다. 답답한 도심속에서 삶의 여유를 느끼며 산책하기 좋은 곳 홍제천이에요.

 

홍제천길을 따라 걷다보면 음악분수, 물레방아, 산책로, 자전거도로, 인공폭포, 오리와 물고기까지 자연과 함께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이외에도 이번 '2015 서울 봄꽃길'에 선정된 서대문 봄꽃길은 독립문길, 연세로 명물거리응암로1길, 남가좌2동 현대아파트 등이 선정되었답니다. 서대문에 이렇게 많은 봄꽃길이 있다는 것 알고 계셨나요? 

 

멀리가지 않아도 서울 도심 서대문구에서 멋진 봄꽃길을 감상하고 느낄 수 있어요.

 

 

꽃 피는 봄이 오면 더욱 아름다운 서대문!

4월에 봄꽃으로 물들여질 서대문이 벌써 기대되네요~

지기와 함께 서대문에서 봄을 만나요!!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