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청 티스토리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을 종료합니다.(2023.7.1.) 서대문구청 네이버 블로그에서 만나요!

사랑해요 서대문/경제와 협동

2011 서대문구 취업박람회 개최 - 찾아가는 중소기업 리크루트 투어

서대문TONG 2011. 6. 20. 15:42

서대문구 및 서울시의 우수한 일자리들이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찾아가는 중소기업 리크루트 투어 2011




서대문구에서 일자리 창출 및 고용증대를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구인,구직 만남의 장인 취업박람회 행사를 개최합니다.^^ 이번 취업 박람회를 통하여 다양한 일자리 정보를 취업기회를 제공해 드리려고 한답니다^^


6월 24일(금) 서대문구청 6층 대강당에서 개최되는 이 행사에는 구인을 하고자하는 관내 우수업체와 구직을 원하는 지역주민들이 참여할 예정이랍니다. 구직자들은 현장에서 구인업체 인사담당과의 1:1면접기회를 갖게 될 뿐만 아니라 이력서 작성 등 취업컨설팅, 이력서 사진촬영, 타로카드 취업운세, 면접코디 등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하오니 오셔서 다양한 취업정보를 많~~이 제공받으시길 바랍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박람회에 참가한 구직자 중 미취업자에 대해서는 서울일자리플러스센터와 고용노동부의 워크넷(work-net)에 등록해 사후관리를 하며, 취업정보센터와 연계, 별도 취업상담을 통해 지속적으로 취업지원을 할 예정입니다. 취업박람회에 참여를 원하는 업체는 21일까지 참여신청을 하면 되고, 구직을 희망하는 구민은 행사당일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고 하니 해당 구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