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청 티스토리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을 종료합니다.(2023.7.1.) 서대문구청 네이버 블로그에서 만나요!

함께해요 서대문/기자단이 본 세상

[홍제천갤러리][닷라인TV]세상에서 단 하나! 양말로 만드는 폭신폭신한 인형의 세계로~!

서대문블로그시민기자단 2015. 1. 27. 08:09

[홍제천갤러리][닷라인TV]

세상에서 단 하나! 양말로 만드는 폭신폭신한 인형의 세계로~!

 

 

 

서대문구 주민들과 아이들이 각자의 양말을 가지고 새로운 양말 인형 창작 프로젝트를 진행했습니다.

내가 신던 양말이 세상에서 단 하나! 나만의 폭신폭신한 인형이 되는 신기하고 놀라운 경험을 하게 되는

 이 프로젝트는 "동네양말 다 나와!" 입니다.

 

 

매주 만들었던 인형들이 쌓이자 양말인형을 만드는 과정과 만들어진 양말인형을 전시하기로 했습니다.

1월 20일(화)~2월 22일(일)까지 홍제천 갤러리와 닷라인 TV에서 전시되고 있는데요,

양말인형과 함께 한 그간의 기록들을 사진으로 전시하고 있는 홍제천 갤러리에 TONG이 다녀왔습니다^^

 

 

"동네양말 다 나와!" 프로젝트는 벌써 세 번째로 시즌별로 신규참가자가 함께 하는 인기 프로그램이랍니다.

세 번째 시즌에는 오수작가와 함께 내 양말로 '깜찍발랄 양말 인형 만들기'란 부제로 진행되었습니다.

 

 

 

 

약 4주간 우리 집에 있는 양말 혹은 너무 알록달록 개성이 강해 신지 못했던 양말이

나만의 개성이 담긴 양말인형으로 탄생하게 됩니다.

 

 

 

 

주민이 원한다면 언제까지 진행될지 알 수 없는 장기 프로젝트로 각자 배운 내용을 다른 주민에게

가르쳐주면서 이어지는 양말 만들기 릴레이입니다.

 

 

 

 

홍제천 갤러리를 찾은 이승우(홍제2동) 님은 양말 인형에서 눈을 떼지 못하셨습니다.

 

"처음엔 개성있는 인형이라 눈길이 가서 한참 쳐다보았어요. 자세히 보니 양말이네요.

너무 예쁘네요. 정말 좋아요. 저도 한번 만들어 보고 싶네요."

 

 

 

홍제천을 지나는 분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양말인형 사진전시에 꼭 오세요!

홍제천 갤러리에서 사진으로 보고 실물이 궁금하시다면,

 

 

 

닷라인TV에 전시되어 있는 세상에서 단 하나! 폭신폭신한 양말 인형과 직접 만나세요!

부모님과 아이가 함께 오시면 더욱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