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동준비]
추운겨울! 직장인들을 위한 똑똑하게 겨울나는 법!
얼마 남지 않은 낙엽마저 떨어지고 앙상한 가지만 남는 추운 겨울이 오고 있어요.
추워진 만큼 히터를 틀기 시작한 분들도 많은시죠?^^
히터만으로 녹일 수 없는 것이 있죠~ 바로 손과 발! 그리고 건조해진 사무실 공기인데요.
이 모든 것을 이겨내기 위한 사무실 방한대책을 소개합니다!
◎ 건조한 사무실을 위한 가습기
겨울만 되면 칼칼해지는 목과 건조해지는 피부! 이를 위한 필수 아이템 가! 습! 기!
지나친 히터의 가동으로 따뜻하긴 하지만 얼굴이나 눈의 건조함을 호소하시는 분들이 분들이 많은데요!
이런 분들을 위한 사무실 책상에 한켠에 놓여야 할 필수 아이템이 바로 가습기입니다.
혹시.. 힘들다고 이러시면 곤란합니다..
◎ 손과 발을 따뜻하게 해주는 전기난로
(출처 newlaunches.com)
USB로 충전해 쓸 수 있는 손난로, 심지어 발을 집어넣어 사용할 수 있는 발난로도 있답니다!
시려운 손으로 컴퓨터 사용하기에 불편하기도 하고, 특히 발 시려운 것은 참을 수 없지요!
센스 있는 직장인이라면 하나쯤 챙겨주어야 할 아이템입니다^^
만약에 없으시다면...?
◎ 이건 꼭 필요해! 무릎담요
사무실 겨울나기를 위한 끝판 왕!
전기난로나 가습기처럼 전기가 필요치 않고, 그냥 덮어쓰면 끝인 무릎담요!
무릎담요를 덮게 되면 체감온도가 2.5도나 올라간다고 하네요, 참고로 내복의 경우 체감온도가 3도,
가디건은 2.2도를 올려준답니다. 에너지 절약이 필수인 시대에 무릎담요 하나는 꼭 옆에 두시기 바랍니다!
무릎담요의 또다른 변신
(출처 한화데이즈)
◎ 귤껍질의 변신, 주머니 속 따뜻함
(출처 한화데이즈)
이불 속에서 까먹는 귤만큼 달콤한게 또 있을까요? 하지만 넘쳐나는 귤껍질들!
귤껍질을 재활용하는 방법!
귤껍질을 잘 포갠다음에 비닐봉투에 담고, 전자레인지에 약 30초간 돌려주세요.
시중에서 파는 손난로 못지 않게 온기를 자랑하는 손난로가 탄생합니다. 한시간정도의 유지시간까지!
아~ 탐나는 도다!
지금 이 순간에도 추위와 맞서 싸우며 가정과 나라의 평화를 위해 최전선에서
업무를 하고 계신 전국의 오백만 직장인 여러분!
지기가 알려드리는 사무실 월동준비 종결시리즈로 따뜻한 겨울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