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청 티스토리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을 종료합니다.(2023.7.1.) 서대문구청 네이버 블로그에서 만나요!

함께해요 서대문

[오늘의 날씨]홍제천에서 들려드리는 오늘의 날씨!

서대문TONG 2014. 11. 18. 10:59

[오늘의 날씨]

에서 들려드리는 오늘의 날씨



온도가 점점 내려가면서 하루하루 날씨가 추워지고 있습니다. 공기가 차가운 아침입니다.

오늘 오전 ''에서 날씨예보가 있었어요~

 

MBC 뉴스투데이에서 알려주는 날씨예보가 진행되었는데요^^

홍제천의 풍경과 어울어지는 날씨예보!!

 

지기가 있는 서대문의 풍경과 날씨예보를 함께 보니 평소때와 다르게 집중해서 보게 되네요~

뿌듯합니다^^

 


날씨는 초겨울 추위가 찾아왔네요, 

전국 곳곳이 영하권까지 떨어졌다고 하니 겨울이 성큼성큼 다가오나 봅니다.

안돼


그나마 낮부터는 날씨가 조금 풀린다고 하니, 일교차가 크게 날수록 보온에 신경써야 하시는거 아시죠?^^

 


날이 풀린 이후에는 쾌청한 하늘과 함께하는 날이 되어 옷차림만 유의하신다면 활동하기에 딱! 

겨울철 춥다고 실내에만 있는 것보다 산책과 같은 운동을 해주시면 좋답니다.


겨울철이 되면 또 하나 조심하셔야 될 것이 건조한 날씨에 생기는 불조심! 

건조한 날씨에 생기는 산불이나 화재에 대하여 11월 안전점검의 날을 맞아 지기가 주의해야 하는 법을 알려드렸었죠?  기억안나신다고요? 그럼 다시 한번 보시기 위하여 아랫글을 클릭!!



 

메마른 날씨 속에서 작은 불이 큰 불로 번지기 쉬우니, 불조심 꼭 기억하시고 조심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드리는 한가지 팁!

오늘같이 추운날, 특히 손발이 차가운 사람들은 따뜻한 성질을 가진 생강차에 대추를 함께 넣어서 마시면 혈액순환에 도움이 되며, 몸을 따뜻하게 해주니 따뜻한 차 한잔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