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청 티스토리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을 종료합니다.(2023.7.1.) 서대문구청 네이버 블로그에서 만나요!

사랑해요 서대문/건강과 안전

[어린이 안전][어린이 안전교육] 조심 또 조심! 찾아가는 어린이 안전체험캠프를 운영합니다!

서대문TONG 2014. 9. 19. 13:06

[어린이 안전][어린이 안전교육] 

조심 또 조심! 찾아가는 어린이 안전체험캠프를 운영합니다! 



집이라는 울타리를 벗어나면 언제나 걱정되는 아이들의 안전, 그 중에서 특히나 안전에 취약 초등학생!!

고민되고 걱정되시죠? 어떻게 해야 우리 아이들이 외부에서 안전할 수 있을까요??

아파


서대문구에서는 부모님들의 아이 걱정을 조금은 덜어주고자 '찾아가는 안전체험캠프'를 운영하고 있답니다^^


찾아가는 어린이 안전체험캠프


안전에 취약한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교통, 심폐소생술 등의 안전을 직접 체험케 함으로써 재난 대처 능력을 향상시키고 안전 의식을 높여 각종 사고로부터 안전을 도모하기 위하여 실시하는 거랍니다!!


대      상 : 서대문구 내 초등학교 초등학생 3,000여명 (서대문구 내 초등학교에서 신청) 


실      시 : 2014. 9월 4개 학교(창서, 연가, 미동, 북성)에서 실시


체험내용안전예방을 위한 교통교실, 자전거 안전교실, 심폐소생술, 음주운전체험,

                   전기 및 생활안전, 물놀이 안전 등


문      의 : 서대문구 안전치수과 재난관리팀 (☎ 330-1030)




우리 아이들의 안전한 생활을 위하여 '찾아가는 안전체험캠프'에서는 이론과 실습을 병행하여 실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찾아가는 안전체험캠프'를 통해 우리 아이들의 안전 조금은 안심이 되겠지요??

항상 아이들의 안전을 걱정하는 서대문구랍니다~^0^

 

더 궁금한 내용이 있으시면 댓글!!!

서대문구 안전치수과 재난관리팀 (☎ 330-1030) 이곳으로 문의주세요~ 

안전은 미리 예방하고 준비해야 하는거 아시죠?^.^

 

우리 서대문구에서는 어린이 안전사고를 줄이기 위해

재난예방과 생활안전교육을 꾸준히 진행할 것입니다.

재난안전도시 서대문을 위해 더욱 노력할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