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가초등학교] 친환경 인조잔디 운동장 개장식에 가다! 본문

[연가초등학교] 친환경 인조잔디 운동장 개장식에 가다!

함께해요 서대문/기자단이 본 세상 2014. 7. 16. 08:59

[연가초등학교] 친환경 인조잔디 운동장 개장식에 가다!

 

 

 

지난 7월 8일(화) 연가초등학교에서는 친환경 인조잔디 운동장 개장식을 열었습니다. 

서부교육청과 서대문구청이 지원한 인조잔디 운동장 사업은 친환경 인조잔디를 깔아 푸른 잔디 위에서 맘껏 뛰어놀 수 있도록 하여 우리 아이들이 밝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게 도와줄 것입니다.

많은 학부모님과 내빈의 축하속에 진행된 개장식과 공사 기간동안 운동장을 쓰지 못했던 아이들이 신나게 뛸 수 있는 기회를 주고자 마련된 소체육대회까지  TONG이 전해드릴게요^^

 

 

인조잔디가 깔린 운동장입니다. 친환경이라 어린이들이 안심하고 뛸 수 있다고 합니다.

 

 

새롭게 단장한 농구장의 모습이예요. 지난 6월 26일 KBL 총재배 어린이 농구 큰잔치 우승한 연가초등학교

농구부가 앞으로 더욱 연습에 매진하여 계속 연승하길 기대합니다!

 

 

 

운동장 개장식에 앞서 1학년 학생들의 소체육대회가 열렸어요.

선생님과 함께 율동하며 잔디 운동장을 맘껏 밟았습니다.

이어진 이어달리기! 빨강 팀과 파랑 팀의 열띤 응원 속에 파랑 팀 어린이가 결승 테이프를 끊었습니다!

 

 

 

 

식전 행사로 연가초등학교 학생들과 학부모로 구성된 난타팀의 신나는 북장단은 운동장 개장을 축하하고 앞으로 건강하고 씩씩하게 자라는 어린이들의 힘찬 기상을 표현하며 현장의 분위기를 고조시켰습니다.

 

 

 

난타팀의 김종환 학생은 " 운동장 개장식에 축하공연을 하게 되어 기뻐요. 앞으로 인조잔디 위에서 맘껏 뛰며 친구들과 축구하고 싶어요." 라며 인조잔디 운동장 개장을 축하했습니다.

 

 

 

바로 이어 행사가 시작되었습니다. 백학송 교장선생님과 문석진 서대문구청장 등 많은 내빈이 참석해 운동장 개장식을 축하해 주셨습니다. 테이프 컷팅과 축포가 터지자 함께 한 어린이들의 함성과 박수로 가득찼습니다.

 

 

이어서 내빈들은 운동장에 놓인 축구공을 축구 골대에 넣었는데요,

학교 때 축구를 많이 해 보셨는지 힘차게 골대에 골을 넣으셨습니다.

 

 

 

 

신촌 풍물놀이패의 축하공연이 이어졌습니다. 운동장을 돌며 한바탕 신명나는 사물놀이마당을 펼쳤는데요,

함께 한 모두가 흥겨운 시간이었습니다.

 

 

2학년 소체육대회가 이어졌습니다. 함께 한 학부모와 다같이 국민체조를 하고 율동을 하는 시간,

인조잔디 위에 대열을 갖추고 마음껏 뛰는 아이들의 모습이 즐거워 보였습니다.

 

 

 

 

마지막으로 50M 달리기 시간, 선생님의 깃발에 맞추어 달리며 앞서거니 뒤서거니 열심히 달립니다!

 

 

 

맘껏 뛰놀며 꿈과 희망을 키우는 어린이들을 위해 개장된 친환경 인조잔디 운동장에서

우리 어린이들이 앞으로도 건강하게 운동하며 잘 자라길 기대해 봅니다!

 

 

 

 

8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