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청 티스토리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을 종료합니다.(2023.7.1.) 서대문구청 네이버 블로그에서 만나요!

사랑해요 서대문/경제와 협동

[설맞이 농수산물 직거래장터] 설맞이 준비, 서대문구 직거래장터에서 해결하세요!

서대문TONG 2014. 1. 20. 11:08

설맞이 농수산물 준비, 서대문구 직거래장터에서 해결하세요 

 

우리나라 최대의 명절인 설날이 얼마남지 않았습니다. 2014년 올해의 설은 1월 31일이네요!

설을 맞이하기 위해서 이것저것 준비할 게 많은데요, 음식 재료 준비... 참 쉽지 않죠?

가격은 저렴하면서 믿고 살만한데 없을까? 고민하시는 분들, 설맞이 농수산물 준비는 서대문구 직거래장터에서 해결하세요~^^* 오는 1월 23일부터 24일까지 이틀간 서대문구청 광장에서 직거래장터가 열린답니다.

 

 

일 시 : 2014. 1. 23.(목) ~ 24.(금)

장 소  서대문구청 광장 

 

직거래장터는 생산 농업인과 생산자 단체가 신선한 제품을 중간마진없이 값싸게 판매하기 때문에 믿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구와 자매결연을 맺은 제주시, 장흥군, 완주군 등 6개 지방자치단체를 포함하여 전국 19개 시ㆍ군에서 40여개 업체가 참여하여 한우, 과일, 쌀, 생선 등을 포함한 200여 품목을 시중가보다 10%~25% 값싸게 판매할 예정이랍니다.

 

 

특히, 자매도시인 장흥군의 대표 먹거리 장흥 한우와 표고버섯 등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며, 제주 특산물 감귤과 흑돼지, 옥돔 등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값싼 가격으로 장바구니 가득 담고가세요~^^*

 

이번 참여업체는 수익금의 일부를 자발적으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하여 이웃사랑도 실천할 예정입니다. 수익금의 일부가 기부에도 쓰인다니, 더욱더 서대문구 직거래장터를 이용하고 싶네요!!^O^

 

 

 

구민 여러분~ 이번 설 준비는

'설맞이 농수산물 직거래장터'에서 행복하게 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