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청 티스토리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을 종료합니다.(2023.7.1.) 서대문구청 네이버 블로그에서 만나요!

사랑해요 서대문/문화와 교육

[서대문구소풍]미소가 아름다운 서대문구 미인분들과 함께 떠난 순천 힐링여행!

서대문TONG 2013. 12. 9. 16:34

시간이 소중해지고 몸과 마음이 풍요러워지는 여행

서대문구 힐링여행



지난 11월 28일 목요일, 당일치기로 서대문구에 거주하시는 럭키 우먼님들과 힐링여행을 다녀왔답니다!!^^* 사전에 서대문구에 거주하시는 40-50대 여성분들을 대상으로 접수를 받았는데요. 추첨을 통해 아름다우신 서대문구 여성분들이 이번 여행에 참여하시게 되었습니다. 가을의 끝자락의 한가한 여행이라는 컨셉으로 순천만자연생태공원과 순천낙안읍성 민속마을을 여행하였는데요. 날씨가 추웠지만 모두의 얼굴에는 함박꽃이 필 정도로 즐거운 여행이었다네요. 몸과 마음을 힐링하고 생활의 활력소를 찾아 소풍을 떠난 우리 어머님들의 모습을 함께 보실까요^^?





순천 낙안읍성 민속마을


낙안읍성은 세계문화유산 잠정목록 등재, CNN 선정 대표 관광지, 문화재청 선정 가족 여행지 32선 등에 선정된 순천 낙안읍성은 소중한 문화유산이자 대한민국 대표 관광지라고 합니다. 순천 낙안읍성은 1,410m의 성곽, 중요민속문화재 가옥 9동 등 13점의 문화재를 보유하고, 290여동의 초가집에 120세대 288명의 주민이 직접 살고 있는 전통 역사마을입니다^^* 낙안읍성의 아름다운 정취를 함께 느껴보시죠!








문화해설가님의 재밌는 이야기에 다들 주목하고 계시네요^^*

역시 아는 만큼 보인다는 말처럼 여행에 있어서 감흥을 더 크게 해주는 것은 이야기인 것 같네요.






정말 아름답죠! 초가집들이 이렇게 한 눈에 들어오니까 너무 멋스러워요.^0^





미소가 아름다운 분들의 사진을 보니 저절로 미소가 지어지지 않으신가요^^?







낙안읍성에서의 신나는 기분을 이어가볼까요^^?






순천만생태공원의 갈대


순천만은 동쪽의 여수반도와 서쪽의 고흥반도 사이를 흐르는 이사천과 동천 두 강물이 바다와 만나는 곳입니다. 40km에 이르는 해안선이 아름다운 곡선 S자로 물길을 이루고 있지요. 우리나라에서 가장 깨끗한 갯벌이 살아남은 곳으로 주변에는 드넓은 갈대밭이 펼쳐져 있답니다. 함께 여행을 떠나볼까요?




눈이 소복소복 내리기 시작했어요. 하지만 우리의 여행을 막을 순 없죠!



우와!!!!! 우와!!!!! 우와!!!!!! 정말... 멋있어요...!!!!!!!



예쁘게 찍어주세요~! 서로의 추억을 담아주고 계시네요^^*












분홍색 모자가 너무 잘 어울리시죠^^? 소녀같으세요!





사진만 보더라도 순천의 멋진 자연을 느낄 수 있었고 함께 여행을 한 것 같으셨죠.

사진 속에서 정말 행복한 웃음을 띄고 계신 여러분들의 모습을 보니 TONG도 너무 행복해요T^T!

다들 몸과 마음이 풍요로워지셨나요-!

자연 속에서 나를 찾는 힐링여행이 되셨길 바라요^^*

앞으로도 함께 떠나볼까요! 엄마야~ 소풍가자~~~!



자연과 함께한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여행을 통해 얻은 활력으로 

힘차게 살아가자구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