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청 티스토리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을 종료합니다.(2023.7.1.) 서대문구청 네이버 블로그에서 만나요!

사랑해요 서대문/문화와 교육

[즐거운 추석보내기] 서대문자연사박물관 추석맞이 이벤트 <퓨처카 공룡탐험 & 퍼시잭슨과 괴물의 바다>를 진행합니다

서대문TONG 2013. 9. 13. 14:15

서대문자연사박물관 추석맞이 이벤트 

<퓨처카 공룡탐험 & 퍼시잭슨과 괴물의 바다>를 진행합니다!


즐거운 추석을 보내는 방법! TONG이 하나 알려드릴까요? 



서대문자연사박물관은 개관 10주년 추석을 맞아 박물관을 찾는 관람객과 평소 박물관에 애정을 보여주는 구민들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합니다. 체험이벤트는 9월 17일(화)부터 10월 20일(일) 까지 5주간 박물관 중앙홀에서 진행되며 공룡 포토 월, 점박이 공룡 팝업 텐트, 퓨처카 등을 어린이들이 마음껏 체험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첫 번째 이벤트는 <퓨처카 공룡탐험> 체험 및 경품이벤트입니다. 


경품이벤트는 추석 연휴기간인 9월 18일(수)부터 9월 22일(일)에 박물관을 찾는 고객에게 선착순 일행 당 1매씩(선착순 1,000매) 공룡이름 맞추기 응모권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58명에게 퓨처카 공룡탐험 디럭스 세트 등 총 170만원 상당의 경품을 지급할 예정입니다.

  


교육 완구 <퓨처카 공룡탐험>은 공룡의 세계를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실감나는 점박이 공룡 팝업텐트와 사파리매트, 공룡 벽그림 3종(공룡 알파벳, 공룡 이름 한글, 공룡 세계지도)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노란색 퓨처카가 매트와 공룡벽을 지나가면 100여 가지의 공룡 정보와 생생한 공룡 사운드를 들을 수 있는 것은 물론, 공룡벽 그림의 글과 그림을 소리 내어 읽어주기 때문에 생생한 재미와 교육적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두 번째 이벤트는 판타지 모험 액션 영화 <퍼시잭슨과 괴물의 바다> 영화예매권 증정 이벤트 입니다.



퍼시잭슨과 괴물의 바다 (2013)

Percy Jackson and Sea of Monsters 
9
감독
소어 프류덴탈
출연
로건 레먼, 알렉산드라 다다리오, 브랜든 T. 잭슨, 더글라스 스미스, 레븐 램빈
정보
판타지, 어드벤처 | 미국 | 106 분 | 2013-09-12
글쓴이 평점  


추석을 앞두고 발간된 서대문자연사박물관 소식지 [자연과 자연사 제 38호] 2013 가을호의 최강 자연사의 달인 퀴즈를 풀어 박물관 안내데스크에 직접 제출하거나, 경영마케팅팀(서대문구 연희로32길 51, 연희동 141-52) 로 우편 제출하면 40명의 당첨자에게 1매당 2인 예매가 가능한 영화 예매권 2매를 선물로 드린답니다.



<퍼시잭슨과 괴물의 바다>는 신과 인간 사이에서 태어나 신들로부터 특별한 능력을 부여받은 ‘데미갓’들이 세상을 파멸시키려는 사악한 신들의 아버지 크로노스를 막기 위해 괴물의 바다에 숨겨진 마법의 황금 양털을 찾아나서는 일대기를 그린 영화로 2013년 9월 12일 전국 상영관에 동시 개봉한답니다.


이벤트에 미리 참여하실 분은 아래 첨부파일을 출력하셔서 참여하시면 됩니다.



가족 모두가 함께 하는 즐거운 이벤트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많은 관심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