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청 티스토리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을 종료합니다.(2023.7.1.) 서대문구청 네이버 블로그에서 만나요!

함께해요 서대문/열린세상 이야기

[2013년 추석선물][추석선물세트순위] 이번 추석에는 어떤 선물이 좋을까요?

서대문TONG 2013. 9. 9. 13:28

[2013년 추석선물][추석선물세트순위] 

이번 추석에는 어떤 선물이 좋을까요?

- 2013 추석선물 트렌드 알아보기 -


최근 경기불황과 소비자 물가 상승으로 보다 부담 없는 가격의 추석선물세트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예년에 비해 일부 품목을 제외한 우리 농축산물 가격이 일제히 상승하고, 최근 일본의 후쿠시마 원자력 발전소 오염수 누출에 대한 공포가 확산되면서 소비자들이 일본산은 물론 국내산 생선 구입도 꺼려 추석선물시장에도 갈치 등의 판매가 크게 감소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마땅한 중저가 선물세트가 흔치 않아 저렴하면서도 정성이 가득한 한우선물세트나 사과&배 혼합세트 등이 인기라고 합니다. TONG과 함께 자세히 알아볼까요?


첫번째, 한우선물세트.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최근 일본의 후쿠시마 원자력 발전소 오염수 누출에 대한 공포가 확산되면서 소비자들이 일본산은 물론 국내산 생선 구입도 꺼려함에 따라 우리나라 한우선물세트가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합니다. 사골, 우족, 잡뼈, 꼬리 등이 다양하게 구성된 선물세트들이 많이 나오고 있으며, 요즘 같은 불경기, 귀한 정성과 저렴한 가격 두 가지를 만족시키는 선물은 어떠세요?


두번째, 사과&배 선물혼합세트.

명절하면 떠 오르는 대표적인 선물로 비타민과 섬유질이 풍부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사과와 당도도 높고 다량의 과즙도 있는 배가 들어 있는 선물혼합세트도 인기라고 합니다. 올해 추석선물의 가장 큰 특징은 저가이면서도 나름 실속있는 상품들이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이번 추석 온 가족의 비타민과 섬유질을 책임 질 사과&배 혼합세트는 어떠세요?




세번째, 1인용 가구.

1인 가구의 증가로 이들을 겨냥한 1인가구 선물도 늘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1인용 가구에 꼭 필요한 미니사이즈의 빨래건조대라던지 이동식 접이가 가능한 다양한 가구들 기르고 욕실 겸 주방용 매트 등 실속형 선물들도 추천하고 있답니다.


네번째. 따뜻한 마음.

 작은 선물과 더불어 더 큰 마음을 선물해보는 건 어떠세요? 오랜만에 만난 가족과 다 같이 모여 이야기도 나누고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것도 또 하나의 선물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경기불황으로 힘든 가족이나 때로는 이런 저런 이야기로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는 소중한 추석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번 추석도 가을햇살처럼 풍요롭고 여유로운 한가위 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