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민원신고] 서대문구가 민원 전용 트위터 "서대문생활불편신고 @sdmdiscomfort" 를 개설하였습니다. 본문

[트위터민원신고] 서대문구가 민원 전용 트위터 "서대문생활불편신고 @sdmdiscomfort" 를 개설하였습니다.

사랑해요 서대문/소통과 참여 2013. 7. 9. 16:09

[트위터민원신고] 

서대문구가 민원 전용 트위터

 "서대문생활불편신고 @sdmdiscomfort" 를 개설하였습니다.


우리 서대문구가 언제 어디서든 주민들이 일상생활에서 느끼는 불편사항을 일정한 서식이나 형식없이 실시간으로 손 쉽게 신고할 수 있는 민원전용 트위터 계정을 개설하였습니다.


트위터에 "서대문생활불편신고" 또는 "@sdmdiscomfort" 으로 두드려주세요. 

(https://twitter.com/sdmdiscomfort)



주민불편사항을 신속히 해소하기 위하여 주민불편사항만을 따로 관리하는 트위터 계정을 신설하게 되었답니다.

  

트위터 민원처리는 SNS의 특성상 민원 신청시 특별한 절차가 없어 신고가 간편하며 간단한 민원은 즉답이 가능하고 민원처리에 해당부서 협조와 시간을 요하는 경우 처리경과 상황을 실시간으로 민원인과 소통할 수 있어 민원인의 불편을 최소화 할 수 있답니다^^


단, 트위터 민원은 시스템 특성상 일정한 서식 및 절차를 갖추어 처리할 수 없으므로 민원인이 일정한 형식을 요할 경우 120시민불편살피미 등으로 신청하여함을 참고해주세요! 

120불편살피미에 대한 내용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2013/07/03 - [함께해요! 서대문/ 열린세상 이야기] - [120 다산콜센터 이용] 서울이 궁금할 때! 서울이 불편할 때에는 120 꾹~ 눌러주세요!

  

트위터 민원 시스템이 앞으로 주민들의 불편사항을 신속히 해소하고 

더불어 주민과 소통하는 장으로 발전하게 될 것으로 기대해 봅니다. 

많은 관심부탁드립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