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청 티스토리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을 종료합니다.(2023.7.1.) 서대문구청 네이버 블로그에서 만나요!

사랑해요 서대문/문화와 교육

[어린이건강프로그램] 제2회 서대문구 유아스포츠 페스티벌을 개최합니다.

서대문TONG 2013. 7. 4. 11:05

[어린이건강프로그램] 

제2회 서대문구 유아스포츠 페스티벌을 개최합니다.


우리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고 건강하게 자랐으면 좋겠습니다. 우리 서대문구에서는 제2회 서대문구 유아스포츠 페스티벌을 개최한답니다. TONG과 함께 자세히 알아볼까요?




- 프로그램명 : 제2회 서대문구 유아스포츠페스티벌 경연대회(부제 : 마을과 함꼐 하는 아이가 행복한 세상)

- 일시 : 2013년 7월 5일 금요일 오후 16:00

- 장소 : 서대문구청


더불어 우리 서대문구에서는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종목의 대회를 개최․지원하고 있으며 그 중에서도 성인위주의 생활체육대회에서 탈피 유아들이 참여하는 경연대회를 개최 어린이집에서 배운 체조, 율동 등을 큰 무대에서 마음껏 뽐낼 수 있는 축제 한마당으로 개최된답니다.



본 경연대회는 어린이집 총 15개팀 330여명이 참가하여 태권무, 훌라후프체조, 줄체조 등 그 동안 배우고 익힌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랍니다. 또한 대회는 1,2부로 나뉘어 진행되며 1부 경연에 앞서 디보빌리지의 후원으로 로봇댄스의 축하공연, 2부에 앞서 북아현동 나무를 심는학교 학생들의 차임벨 공연,그리고 2부 공연후 버블매직쇼도 진행됩니다.


서대문구에서는 그동안 구민들이 일상생활 속에서 가깝게 체육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문화와 체육을 함께하는 교실을 진행하여 

여가활동의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많은 관심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