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 안산자락길] [숲속 콘서트] 아카시아 향기와 시가 있는 '아카시아꽃이 피었습니다.' 숲속 콘서트가 열립니다. 본문

[서대문 안산자락길] [숲속 콘서트] 아카시아 향기와 시가 있는 '아카시아꽃이 피었습니다.' 숲속 콘서트가 열립니다.

사랑해요 서대문/문화와 교육 2013. 5. 30. 16:19

[서대문 안산자락길][숲속 콘서트] 

아카시아 향기와 시가 있는

'아카시아꽃이 피었습니다.' 숲속 콘서트가 열립니다.

 

신록의 계절 6월이 다가오네요. 지금 서대문 안산자락길은 아카시아꽃 향기로 가득하답니다.

우리 서대문구에서는 6월 1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안산자락길 작은 숲속 북카페에서 숲속 콘서트를 열어요~

자연과 생명, 숲을 노래하는 유지희 시인과 시를 노래하는 가수의 민들레의 노래가 안산의 아카시아 향기와 어우러집니다. TONG과 함께 알아볼까요?

 

 

이번 숲속 콘서트는 3가지 테마로 구성되었답니다.

 

Theme1. 첫번째 이야기. 자락길의 꽃을 피우다

서대문 안산의 역사와 풍수, 영원한 청년 고 윤동주 시인의 삶과 민족의 한을 그려봅니다.

특히, 고 박완서 작가가 작품 속에 배경으로 담았던 서대문의 옛 정서와 문화를 '그 많던 싱아는 누가 다 먹었을까?'를 통해 감상해 봅니다.

 

Theme2. 두번째 이야기. 자락길의 꽃을 품다

안산 자락길의 야생화, 나무, 생물이야기로 도심 속의 명소 안산의 자연생태계를 느껴봅니다.

 

 

Theme3. 세번째 이야기 자락길의 꽃을 기억하다

자락길의 비전과 가치, 구민의 행복에 대한 이야기로 꽃과 인간을 추억으로 남겨보는 시간을 갖습니다.

 


이번 숲속 콘서트에는 시인, 가수, 시 낭송가가 참여하여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집니다.

또, 전문 숲 해설가가 콘서트에 참여해 도심 속의 명소 안산자락길에 서식하는 생태계와 자연환경에 대해 설명을 해주고요, 이진아 기념도서관에서는 시집 등 도서 100권을 비치하고 서정시인들이 참여하여 생생한 목소리로 시 낭송을 감상 할 수 있답니다.

 

이번 안산 자락길 숲속 콘서트에서 주민들은 시집을 펼쳐들고, 아카시아 향기 속에서 여유와 아름다움을 흠뻑 느끼게 될 거예요 :) 

여러분의 많은 관심 바랍니다! 궁금한 사항은 서대문구청 문화체육과(☎330-8161)로 문의해 주세요~

 

 

이번 숲속 콘서트를 통해 주민들에게 아카시아 향기 속에서

아름다운 마음을 일깨우고 일상을 만끽하는 계기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