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청 티스토리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을 종료합니다.(2023.7.1.) 서대문구청 네이버 블로그에서 만나요!

사랑해요 서대문/복지와 여성

[자선바자회] "서대문 푸드뱅크" 후원을 위한 현대백화점 자선바자회가 열립니다.

서대문TONG 2013. 5. 20. 15:55

[자선바자회] "서대문 푸드뱅크" 후원을 위한 

현대백화점 자선바자회가 열립니다.


이번에는 TONG이 자선바자회 소식을 가지고 왔답니다.

기부받은 식품과 생필품을 관내 사회복지단체와 시설 등에 배분하여 어려운 이웃을 돕는 "서대문 푸드뱅크"를 지원하기 위하여 현대백화점에서 자선바자회를 개최합니다.

TONG과 함께 자세히 알아볼까요?



- 행사명 : "서대문 푸드뱅크" 후원을 위한 현대백화점 자선바자회

- 일시 : 2013년 5월 21일 화요일 ~ 5월 22일 수요일 09시 ~ 18시

- 장소 : 서대문구청 광장 우측(보건소쪽)

- 주최 : 현대백화점 신촌점(창천동 30-33, 점장 : 최문식)

- 후원 : 서대문구청

- 주요내용 : 현대백화점 신촌점에서 의류, 잡화, 식품 등 52종의 물품판매, 물품구매자 경품추첨(5월 22일 수요일 17시 26명)

* 판매수익금 중 일부를 "서대문 푸드뱅크"에 현금으로 기탁 


"서대문 푸드뱅크"는 식품제조∙유통기업 및 개인으로부터 여유식품 등을 기부받아 식품∙생활용품의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결식아동, 홀로사는 어르신, 재가 장애인 등 사회 저소득계층에 식품을 지원해주는 민간단체 중심의 사회복지분야 물적자원 전달체계랍니다.



이번 바자회는 나눔과 기부문화 확산을 위해 마련됐으며 특히 현대백화점이 함께 함으로써 복지사업에 대한 민간기업의 참여확대가 되길 기대하고, 이번 21, 22일 자선바자회에서는 남·여 의류, 신발, 패션 잡화, 식품 등 다양한 상품이 선보이고, 네일아트, 넵킨아트, 리본공예 등의 체험 부스 및 서대문구 복지서비스 홍보 부스도 함께 진행된답니다.



물품 판매를 통한 수익금의 일부는 서대문 푸드뱅크에 기부되어 저소득층의 생활안정에 기여하게 될 것이며. 현대백화점 후원 자선바자회는 작년에도 2차례 실시해 수익금의 일부를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지정 기탁한 바 있답니다.


정기적인 바자회 개최를 통해 지역주민과 민간기업이 함께 하는 

따뜻한 나눔의 문화가 더욱 확산되기를 기대해봅니다. 

5월 21일~22일 현대백화점 자선바자회가 열리는 서대문구청 광장으로 오세요! :)